Quantcast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데이트를 적극적으로 진행하세요”…그 외 별자리 운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17일 목요일을 맞이해 운세에 이목이 쏠렸다.

이날 별자리 운세는 아래와 같다.

물병자리 (01.20~02.18)

자신을 되돌아보고 장래를 계획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일에서는 직장에서 맡게 된 일을 끝까지 성실히 완수하세요. 최선을 다해 움직일 때 비로소 인정받을 수 있어요.

애정운: 평탄하면서도 재미나는 만남이 예상되니 이벤트나 선물 공세 등으로 적극적인 만남을 이끌어 보세요.

물고기자리 (02.19~03.20)

마음이 어지럽다면 잠시 명상을 해보세요. 정신적 안정과 문제의 해결 방법을 얻게 될 거예요. 지금은 본인의 장점만을 생각하는 것이 행복의 길이에요.

애정운: 약간의 감정대립이 예상되는군요. 자존심은 접어두고 편안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밀고 나가세요.

양자리 (03.21~04.19)

대인 관계 때문에 힘드니 고달픈 시기에요. 집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아요. 또한, 음주 가무로 인해 구설이 있을 수 있으니, 술자리는 될 수 있는 대로 피하세요.

애정운: 두 사람의 만남을 재충전하기 위해서 깜짝 선물을 준비하거나 이벤트 등으로 설렘을 만들어 보세요.

황소자리 (04.20~05.20)

오늘은 에너지가 저조한 상태이므로, 누군가의 조언을 얻어 상황에 대처하세요. 잠시 문제에서 벗어나 마음을 가다듬고 상황을 다시 한번 정리하는 것도 좋아요.

애정운: 데이트를 좀 더 적극적으로 진행하세요.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동원해서 상대를 기쁘게 해주는 것이 포인트

다음 별자리 운세
다음 별자리 운세

쌍둥이자리 (05.21~06.21)

서두르지 말고 타인과 협조하여 이익을 나누어보세요. 소중한 사람들에게 시간을 투자하세요. 대인관계가 넓어지면 여러 방면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될 거예요.

애정운: 서먹했던 일이 있었다면 솔직한 대화로 훌훌~ 털어버리고 관계를 빨리 개선해야 할 시점이군요.

게자리 (06.22~07.22)

오늘은 신중하게 일을 처리해야 후회가 남지 않아요. 타인과의 관계에 따라 이익과 손해가 결정되니, 고정관념을 버리고 상대의 말에 경청해보세요. 현실적인 대안이 필요한 날이에요.

애정운: 걱정했던 일들이 말끔히 해소되고 만남 자체가 나의 매력이 한 층 주목받으며 상대와 가까워지겠군요.

사자자리 (07.23~08.22)

계획을 실천하려는데 여기저기서 뜻하지 않은 일이 생겨 당혹스럽겠군요.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조만간 문제가 해결되고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될 거예요.

애정운: 서로에게 충분한 어필이 필요한 시점이군요. 외적인 매력이 아닌 내적인 진실한 매력을 발산해 보세요.

처녀자리 (08.23~09.23)

겉으로는 멋진 모습으로 무엇이든 척척 해결하는 당신이지만, 왠지 모를 공허함이 느껴지네요. 몸과 마음의 피곤함이 한순간에 밀려올 수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세요.

애정운: 애정 운이 최고조로 상승하고 있군요.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고, 만남 자체가 즐겁고 진지합니다.

천칭자리 (09.24~10.22)

나의 본업에 집중하세요. 힘든 일이 있다면 한걸음 물러서서 관망하는 것이 바람직해요. 이직 등 중대한 제안이 있을 수 있으니, 현재보다 미래를 생각해서 진지한 판단을 내리세요.

애정운: 솔로는 친구와의 담소로 행복한 날! 커플은 고집을 자제하고 상대방의 취향에 맞추어 만남의 분위기를 바꾸어 보세요.

전갈자리 (10.23~11.22)

얻고자 하는 것이 많으니, 감정 기복이 심해질 수 있어요. 현재 당신에게 주어진 일에 먼저 집중해 보세요. 이성 간의 언쟁을 피하세요.

애정운: 감정이 복받치는 하루^^ 서로에게 상처를 주거나 만남이 지루한 날. 배려심과 편안함으로 승부를 걸어야 하겠네요.

사수자리 (11.23~12.24)

마음이 들떠 있으니 일이 손에 잡히지 않겠어요. 긴장이 풀리면 실수가 있을 수 있으니, 주어진 일에 집중하세요. 전공이나 업무에 관련된 수업을 들어보는 것도 좋아요.

애정운: 화려한 만남보다는 서로의 감정 교감 위주로 데이트를 이끌어 나가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겠군요.

염소자리 (12.25~01.19)

어떻게 현재 상황을 타개하고 이끌어 갈 것이냐에 대한 현명한 선택이 필요해요. 잠재된 통찰력을 동원하여 이성적인 판단을 하세요.

애정운: 멋진 추억과 시끌벅적 요란스러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나의 존재와 가치를 알아주는 상대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