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혜진VS한초임, 드레스 비교샷 “같은 시스루 드레스 노출 다른 느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서울가요대상’ 카밀라 한초임의 파격 시스루가 이슈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앞서 MBC 연예대상 당시 한혜진 드레스가 비교 대상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초임은 ‘서울가요대상’이 끝난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17일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

15일 한초임은 권혁수와 함께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제 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서가대’) 레드카펫 MC로 나섰다.

한초임은 이날 몰아닥친 강추위에도 강렬한 화이트 시스루 롱드레스 차림으로 등장했다. 특히 수영복을 연상시키는 이너웨어에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한초임은 덜덜 떨며 레드카펫 진행을 맡아 보는 이들마저 춥게 느껴질 정도였다.

이날 한초임의 파격적인 옷차림은 지난해 12월 29일 MBC ‘2018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 등장한 모델 한혜진의 시스루 드레스와도 비교됐다.

한혜진-한초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혜진-한초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당시 한혜진은 레이스가 달린 블랙 시스루 드레스에 누드톤 이너웨어 차림으로 시상식에 나선 바 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시스루에 대한 평은 엇갈린다. 

모델 한혜진은 톱모델 특유의 아우라와 늘씬한 기럭지가 돋보였다고 하며, 누드톤 미니스커트까지 잘 소화해냈다는 평. 

한혜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모델 한혜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반면 카밀라 한초임은 흰색인데다, 팬츠에 가까운 속옷 패션은 과하다는 지적이다.

네티즌들은 “속옷과 초미니스커트”, “란제리와 란제리룩”이라는 비판 측과 “별 차이 없어보이는데, 똑같은거 아냐?”, “모델과 가수에 대한 선입견이다”라는 등으로 나뉜 반응이다.

한초임 측은 해당 의상에 대해 “직접 리폼한 것이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기쁘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카밀라 한초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카밀라 한초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카밀라 리더 한초임은 지난 2013년 케이블채널 Mnet ‘댄싱9’을 통해 처음 얼굴을 알렸다. 또 지난해 Mnet ‘러브캐처’에 출연해 주목받은 바 있다. 

한초임은 소속사 CC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소속 걸그룹 카밀라의 리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