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띠별운세] 말띠, 분위기에 약해지는 시기이므로 이성운이 따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월17일 목요일 (음력 12월12일 갑인) 

▶쥐띠 
1, 7, 11월생은 매매건이 늦어져 금전 지출 늘어날 듯. ㄱ, ㅇ, ㅎ 성씨는 겉으로는 강해보이지만 속마음이 여리다. 손해를 보고도 말 못하고 당하기만 한다. 가전, 자동차, 귀금속, 컴퓨터 계통 종사자는 길한 날. 북, 동쪽의 유혹을 조심할 것. 

▶소띠  
3, 4, 10월생은 혼자서 애타는 심정이다. 무거운 짐 지고 올라가는 것처럼 애정도 사업도 하나하나가 고달프기만 하다. 하늘이 알 뿐 그 누가 알까. ㄱ, ㄴ, ㅈ 성씨는 애써 도움주고 성급한 행동을 보인다면 상대에게 오해 받을 수 있다. 빨간색으로 힘내라.

▶범띠 
 ㅂ, ㅈ, ㅍ 성씨는 한 발 뒤로 물러서서 상대를 이해하도록 노력해 볼 것. 애정에 불만 섞인 목소리가 커지면 결국 싸움 밖에 일어나지 않는다. 1, 3, 8월생은 순간의 욱하는 성질이 주변사람을 불안하게 하니 자기수양에 힘써라.

▶토끼띠 
별거수가 따르니 5, 9, 11월생은 자신의 감정 잘 다스리고 인내심으로 대처하라. 이상을 향해 쫓으려하기 이전에 지금은 자신을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한 때임. ㅇ, ㅈ, ㅍ 성씨는 가정의 평화를 우선으로 하고 이상실현은 좀 더 미뤄둠이 좋겠다. 남쪽이 길하다.

▶용띠  
소띠, 토끼띠, 개띠가 ㄱ, ㅂ, ㅈ 성씨의 정신적 지주가 되어 주겠다. 10, 11, 12월생은 고민을 스스로 해결하기 힘든 시기니 주변 도움을 받을 것. 대화하면서 서로간 마음이 통하는 날. 바르고 솔직한 대응이 지름길. 검은색이 길색.

▶뱀띠  
1, 4, 9월생은 부모와 자녀로 신경 쓸 일이 있다. 미리 대처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하되 감제성을 부여하지 말고 순리대로 행하라. ㅇ, ㅊ, ㅎ 성씨는 착실하게 대응하면 복잡한 일도 해결할 수 있다. 하지만 그대로 방치해두면 후회의 원인이 된다.

▶말띠  
분위기에 약해지는 시기이므로 이성운이 따른다. 남자는 패기만만한 자신감이 일에서도 반영된다. 성과가 좋으나 ㄱ, ㅅ, ㅈ 성씨는 여자문제로 구설수로 오를 수 있으니 조심할 것. 1, 7, 11월생은 가전, 귀금속, 금융계통 종사자는 실적 울리는 날.

▶양띠  
가족 간 애타는 일이 많은 날이지만 ㄱ, ㅂ, ㅈ 성씨는 성급하게만 굴지 말고 화합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2, 5, 8월생은 직장에서나 가정에서나 의사소통을 원활히 해야 오해가 없겠으니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한다'는 자세를 유지함이 좋겠다.

▶원숭이띠  
아는 것을 안다고 하는 것이 양심적인 처사다. 하지만 7, 8, 9월생은 북쪽에서 온 ㅁ, ㅂ, ㅍ 성씨의 질문에 노코멘트로 대응하는 것이 자신을 지키는 길이다. ㄱ, ㅈ, ㅊ 성씨는 쓸데없이 남의 일에 끼어들면 구설이 오겠으니 오늘은 초연한 자세를 유지할 것. 노란색은 피하라. 

뉴시스

▶닭띠  
사정에 따라 불행이 생기는 것은 어쩔 수 없다. 5, 8, 9월생은 좌절하지 마라. 동업은 그만두고 새 길을 찾는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ㅁ, ㅇ, ㅎ 성씨는 금전적 타격이 예상보다 크겠으나 자립하면 곧 회복되는 격. 조금만 더 인내할 것.

▶개띠 
5, 7, 10, 11월생 ㅅ, ㅈ, ㅊ 성씨는 금전관리를 잘하라. 큰돈이 들어오자마자 지출이 느는 격이다. 오늘 마련한 목돈은 재산 증식이 된다. 방송, 언론계통, 무역, 서비스 업종 종사자는 공격적인 태도는 화를 부르니 매사 방어하는 태도가 편한 하루임을 알 것.

▶돼지띠  
ㄱ, ㅂ, ㅅ 성씨는 모든 일이 될 듯 안되니 속상하겠다. 그러나 봄날의 햇살처럼 느긋하고 꾸준한 자세로 임하면 오늘 하루 결과가 좋아질 듯. 미혼의 남녀라면 꽃 소식이 들리는 날. 4, 5, 6월생은 빨간 옷이 길하다. 교섭은 남쪽에서 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