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너의 목소리가 보여6’ 김종국, “‘라디오스타’ 나가면 차태현이 ‘너목보’ 출연하겠다고 제안”

  • 김민성 기자
  • 승인 2019.01.16 16: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성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6’ 김종국이 절친 차태현과 프로그램 섭외를 두고 조율 중이라고 전했다.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김종국, 유세윤, 이특, 이선영CP, 황나혜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6’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이다.

김종국 / Mnet 제공
김종국 / Mnet 제공

MC 김종국은 “차태현 씨가 이번에 ‘너목보6’를 한다고 하니까 빅딜을 하자고 했다. 제가 ‘라디오스타’를 나오면 본인이 ‘너목보’를 나오겠다고 하더라. 그리고 홍경민 씨와 함께 출연하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어떻게 해야 할지 지금 얘기 중이다. 서로 누가 손해를 보는 건지 상황을 보고 있다. 제가 ‘너목보’를 위해 한 몸 바쳐서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라며 웃어 보였다.

이특은 “녹화 전에 피디님께 항상 누가 나오는지 물어본다. 저는 따로 의견을 냈던 것이 홍진영 씨가 나오시면 재밌고 새로운 그림이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 이 기사 보신다면 꼭 좀 나와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세윤은 “저는 추억의 엠넷 출신 분들이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다. 슈스케 시즌1, 쇼미더머니 시즌1, 댄싱나인 출신 분들께서 나오셔서 예전 얘기도 나누면서 음악 얘기도 나누며 근황도 들으면 좋을 것 같다. 엠넷 출신 분들이니까 더욱 재밌을 것 같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선영CP / Mnet 제공
이선영CP / Mnet 제공

연출을 맡은 황나혜PD는 “김고은 씨께서 ‘너목보’를 좋아하신다는 기사를 봤다. 저희도 꼭 좀 모시고 싶다. 나와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또한 기획을 맡은 이선영CP가 첫 회 게스트로 황치열, 이선빈을 섭외한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이번 키워드는 의리인 것 같다. 황치열 씨처럼 인생의 전환점이 된 분들도 있고 작더라도 삶의 변화가 있었던 분도 축하해줄 수 있는 것이 의미가 됐다. 그래서 초대 가수로 의미 있게 모시고 싶었다. 또 황치열 씨는 정규 앨범 타이틀을 ‘너목보’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이선빈 씨는 연기자이지만 ‘너목보’를 통해서 많은 분들게 사랑받게 됐고 그런 부분에서 굉장히 의미가 있는 것 같다. 뿌듯하고 뭉클한 자리였다”고 답했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보여6’는 오는 1월 18일 저녁 7시 30분에 Mnet,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