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4’ 유호정, 이재룡과의 실상 공개… ‘밖에서 회장님이라 부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해피투게더4’에 첫 출연한 유호정이 남편 이재룡과의 실상을 여과없이 공개한다.

16일 KBS는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17일 방송은 ‘그대 이름은 장미’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끈끈한 의리를 과시하는 유호정-박성웅-이원근-하연수-채수빈이 출연해 거침 없는 폭로전과 유쾌한 입담으로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터뜨릴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호정은 “’해투’ 출연은 처음. 예능 울렁증이 있다”라며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해피투게더4’ 유호정 / KBS
‘해피투게더4’ / KBS

하지만 그도 잠시 조윤희가 “유호정-이재룡 부부가 롤모델”이라고 밝히자 그는 “진실을 알면 롤모델로 삼기 싫을 것”이라며 대 폭로전의 시작을 예고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이어 그는 “연애 시절 이재룡의 집 앞에서 잠복까지 했다”며 살벌했던 과거사를 공개했다.

또, 심지어 “차 보닛까지 만져봤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과연 유호정이 잠복까지 불사했던 이유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이재룡이 유호정을 ‘회장님’이라는 특별한 애칭으로 부른다는 것은 공공연히 알려진 바.

이에 대해 그는 그 속내를 공개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그는 “이재룡이 밖에서도 날 ‘회장님’이라고 불러서 이젠 이수만 회장도 ‘회장님’이라고 부른다”고 부담감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호정은 “호칭만 회장님이다. 내 결재는 안중에도 없다”며 숨겨왔던 울분을 토해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신은정을 아내로 둔 박성웅 역시 배우 부부 선배로서 조윤희-이동건 부부에게 깨알 같은 경제권 조언을 건네기도 했다고.

특히 무릎을 탁 칠만한 해결책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진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