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의 운세] 17일, 미리보는 오늘의 띠별 운세…돼지띠 “인기와 명성 하늘을 찌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미리보는 ‘오늘의 운세’에 관심이 뜨겁다.

17일 내일의 운세는 다음과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한 개의 꽃이 지고 한 개의 꽃이 피니 좋은 기운과 안 좋은 기운이 함께 존재하는 날이다. 새로운 일에 대한 제의가 많이 들어오지만, 아직은 때가 아니니, 다음을 기약함이 이로운 날이다. 운동과 관련된 직업 종사자는 좋은 날이 되겠다.

소띠(85, 73, 61, 49년생)
느긋하게 행동하고 처신하면 문제가 없으나, 지레 겁먹고 조급하게 행동하면 오해를 받을 수 있다. 작은 것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보다 큰 것을 바라보는 생각으로 처신 한다면 좋은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각인 될 것이다. 매사에 솔직하게 대하는 게 이익이 된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다른 날에 비해서 집중력이 강해지고, 컨디션도 매우 좋은 하루다. 동이 트니 발걸음이 바빠진다. 좋은 기운이 계속해서 들어오니 다 취하기도 벅차다. 바야흐로 좋은 기운이 충만하니 마음 놓고 하고 싶은 일들을 해도 되는 하루다. 집안이 창성하고 재산도 늘 수 있는 하루가 되겠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사랑이 찾아오는 데 부담이 되는 건 사실이다. 하지만 자신이 정한 어느 정도 선을 유지 하는 게 옳다. 관계를 너무 깊게 갖는 것은 좋지 않다. 숫자에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금을 발견하는 상이니 노력한 결과에 대한 보상을 얻는다.

뉴시스
뉴시스

용띠(88,76, 64, 52년생)
다른 사람들과 행동에 있어서 보조를 맞추는 지혜가 필요한 하루다. 너무 앞서 나가면 주위 사람에게 시샘을 받을 수도 있다. 차분하게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니, 잊지 말고 참고하도록. 취직 아니면 승급을 할 수도 있는 하루다.

뱀띠(89, 77, 65, 53년생)
가족에게 봉사하는 것이 필요한 날 이겠다. 당신은 외부 사람들에게는 무척이나 친절하겠지만 다른 사람에 비해 가족에 대한 마음이 다소 부족한 부분이 없지 않다. 다른 사람들에게 하는 것처럼 가족에게 자상함으로 관심을 보여줘야 하는 하루다. 오늘은 가족이다.

말띠(90, 78, 66, 54년생)
고집을 피우거나 자존심을 내세울 시기는 아니다. 당신의 작은 자존심으로 인하여 가장 소중한 걸 잃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다. 너무 화려한 옷은 상대방의 전의를 불러 일으킨다. 자신을 과시하는 것보다 겸손하게 처신하면 백전불패이다.

양띠(91, 79, 67, 55년생)
지금 당신 앞에 서 있는 사람이 당신과 궁합이 잘 맞는 인연일 가망성이 많다. 당신의 최대의 장점인 꾸밈없는 모습과 신뢰를 보여주면 좋은 결과가 있다. 사람을 대함에 있어서 가식이 필요한 경우가 있지만, 오늘은 그러한 가식을 벗어버리고 사람을 대하는 것이 좋다. 특히 여성인 경우는 더욱 그러하다.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사람을 방해하는 것은 발생한 일 때문이 아니라, 발생한 일에 대한 잘못 된 편견 때문이다. 모든 발생하는 일들이 나로 인해 생겼다고 생각하고 불행을 환경 탓으로 돌리는 습관이 있다면 그 습관을 없애는데 최선을 다함이 이롭다. 내 안에 우주가 있고 그 안에서 모든 것이 흥망성쇠 한다.

닭띠(93, 81, 69, 57년생)
지금까지 노력해왔던 당신을 이제서야 누군가 알아봐주는 하루이다. 생각지도 못한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면서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 누구나 당신을 찾기에, 바쁜 시간 속에서도 생활의 활력을 얻을 수 있는 오늘 하루가 될 것이다. 기회라 생각되면 과감히 잡자.

개띠(94, 82, 70, 58년생)
조급하게 건강문제를 해결하려 하지 말고 꾸준하게 치료하는 방법이 최선이다. 금방 금방 이루어질 것 같다 하여 순서를 건너 뛴다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다. 지나친 업무나 공부에 대한 부담감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편안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는 게 이익이 된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자신의 인기와 명성이 하늘을 찌를 듯 높다. 조상님의 은덕이다. 자만하면 지금까지 이룬 것에 흠이 생길 수 있으니 유지하는데 힘을 쓰는 게 이롭다. 그동안 미루어왔던 일들을 빨리 처리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총명한 하루이니 사업에 활기를 띠게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