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부터 염소자리까지…별자리운세로 보는 나의 애정운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16일 수요일을 맞이해 운세에 이목이 쏠렸다.

이날 별자리 운세는 아래와 같다.

물병자리 (01.20~02.18)

즐겁지만 감정 기복이 있는 날이에요. 정도를 넘지 않도록 감정을 다스리세요. 자신의 내면에 주의를 기울이고, 현실에 맞도록 행동하는 것이 좋아요.

애정운: 커플은 서로의 매력에 반해서 설렘이 가득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즐거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물고기자리 (02.19~03.20)

현실에 만족할 수 없으니 마음이 불안하겠네요. 피할 수 없다면 순응할 수밖에 없어요. 사소한 일에 얽매이지 말고 자신의 결정과 의지를 믿으세요. 상황을 유지하는 데 힘써 보세요.

애정운: 둘 만의 오붓한 시간도 좋지만, 이번 기회에는 여럿이 함께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양자리 (03.21~04.19)

정신없는 날이 계속되어 몸도 마음도 지쳐 있어요. 하지만 집중력을 잃지 않는다면 당신을 향한 평가가 더욱 높아질 거예요. 오늘만큼은 업무에서 과감하게 행동하세요.

애정운: 자신감을 가지고 상대를 끌고 가며 힘 있는 데이트를 이끌어 나간다면 호감도가 백배 상승하겠군요.

황소자리 (04.20~05.20)

객관적인 상황 판단이 필요한 때예요. 이직은 조금만 더 생각해 보세요. 타인과 비교하지 말고 현재의 생활방식을 유지하며 당신의 일에 집중하세요.

애정운: 애교와 멋진 화술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이군요, 만남 자체를 주도하고 적극적으로 표현해보세요.

다음 운세
다음 운세

쌍둥이자리 (05.21~06.21)

입지가 세워지는 날이에요. 학교나 업무에서 제법 중요한 자릴 추천 받게 되네요. 한편으로 당신의 능력을 시험받는 계기가 되므로, 늘 현명하고 지혜롭게 행동하세요.

애정운: 두 사람의 애정이 점점 깊어지는 단계이므로, 상투적인 말보다는 적극적인 이벤트나 선물공세도 OK.

게자리 (06.22~07.22)

의욕이 넘쳐 몸과 마음이 충만하네요. 하지만 즉흥적인 생각이나 행동은 실패를 부를 수 있으니 이럴 때일수록 절제하는 하루를 보내세요. 계획을 세워 점진적으로 나아가면 좋아요.

애정운: 평탄하면서도 재미나는 만남이 예상되니 이벤트나 선물 공세 등으로 적극적인 만남을 이끌어 보세요.

사자자리 (07.23~08.22)

사소한 실수로 중요한 인맥을 잃을 수 있어요. 그런 일이 생긴다면, 최선을 다해 상대와 타협하세요. 해외여행이나 출장의 기회가 생겨요. 인터넷 검색이나 경험자를 통해 사전 정보를 얻으세요.

애정운: 괜한 자존심 대립으로 기분 좋은 데이트를 망칠 수도 있으니 감각 있고 유머러스한 대화를 유도하세요.

처녀자리 (08.23~09.23)

밝은 기운이 함께 하는 날이에요. 머리 회전이 빨라지고 집중력이 강해지니, 어려운 과제를 풀어나가기에 적합한 시기네요. 만약 오늘 시험이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아요.

애정운: 의견 충돌이 예상되니 자존심 대립은 금물. 가벼운 마음으로 즐겁게 데이트를 이끌어 나가야 분위기 업.

천칭자리 (09.24~10.22)

원칙을 따르면 행복이 있는 날이에요. 소송과 법에 관련된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부도덕한 일에는 절대 손대지 마세요.

애정운: 감정변화가 심한 시기이므로 사사로운 다툼을 조심해야 하겠군요. 또한, 상대의 속마음을 알 수가 없네요.

전갈자리 (10.23~11.22)

할 일이 쌓여있어 짜증스러운 날이에요. 귀찮다고 일을 미루면 안 돼요. 공과 사를 구분하고, 유흥과 이성을 조심하세요. 후회할 일을 만들지 마세요.

애정운: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이 예상되는군요. 오랜 연인과는 권태감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사수자리 (11.23~12.24)

풀리지 않는 문제가 있다면 주변의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해보세요. 해결의 실마리를 얻게 될 거예요. 모임이나 만남을 통해 귀인을 만나게 될 듯해요.

애정운: 솔로는 마음속의 멋진 이상형을 하염없이 생각하는 날^^커플은 언쟁으로 다툼이 생겨날 수 있는 위험한 날!

염소자리 (12.25~01.19)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면 뜻대로 진행될 거예요. 두려워 말고 자신감을 가지세요. 집보다 밖에서 행운이 있으니 외부에서 왕성히 활동하면 좋아요.

애정운: 애정 운이 최고조로 상승하고 있군요.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고, 만남 자체가 즐겁고 진지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