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윗츠 모먼트’, 보드 카페서 행복한 하루를 보내는 멤버들…팬들은 웃음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윗츠 멤버들이 즐거운 여가시간을 보내는 영상이 공개됐다.

14일 춘엔터테인먼트는 윗츠의 공식 SNS 채널에 ‘윗츠 모먼트’ 27화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게재했다.

윗츠 멤버들은 오랜만에 특별한 시간을 함께 하기 위해 밖으로 나섰다. 이들은 게임 진행을 위해 보드 카페로 발걸음을 옮겼다. 이동 중에 지명이 “이긴 사람의 소원을 들어줘야 한다”고 이야기해 멤버들의 승부욕에 불을 붙였다.

‘윗츠 모먼트’ 방송 캡처 / 춘엔터테인먼트
‘윗츠 모먼트’ 방송 캡처 / 춘엔터테인먼트

보드 카페에 도착한 멤버들은 각자 원하는 게임을 선택했다. 지명은 할리갈리, 이슨은 루미큐브, 경헌은 텔레스트레이션을 골랐다. 먼저 멤버들은 할리갈리로 게임을 시작했다. 치열한 접전 끝에 첫 번째 게임의 우승자는 경헌이 됐다.

이후 이슨이 고른 두 번째 게임은 다음 편에서 공개된다고 전했다.

‘윗츠 모먼트’는 일상을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보는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멤버들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영상들을 공유하고 있다.

Tag
#윗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