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볼라고’, 유병재-양세형-손담비-권현빈 출연… ‘흥미로운 직업군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다양한 직업군을 경험하는 프로그램 ‘해볼라고’가 새롭게 런칭한다.

15일 JTBC는 ‘해볼라고’가 2월 1일 밤 9시에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해볼라고’는 취업과 이직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 

‘해볼라고’ 유병재 / JTBC
‘해볼라고’ 유병재 / JTBC

모자라는 것은 많지만 열정과 의지로 충만한 출연진이 다양한 직업군의 채용 전형과 업무를 직접 경험하는 모습을 담는다. 

시청자를 대신해 채용 전형에 도전할 출연진으로는 톡톡 튀는 개성과 순발력을 자랑하는 양세형과 청춘을 대표하는 유병재, 최근 예능에서 활약 중인 손담비와 김수용, 권현빈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해볼라고’ 양세형 / JTBC
‘해볼라고’ 양세형 / JTBC

이들은 각자가 가진 매력과 능력을 바탕으로 다양하고 흥미로운 직업군에 도전한다.

‘해볼라고’는 ‘나 혼자산다’, ‘능력자들’ ‘밤도깨비’를 연출한 이지선PD가 선보이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해볼라고’ 손담비 / JTBC
‘해볼라고’ 손담비 / JTBC

평생 직장의 의미가 사라진 시대에 좋은 직업을 갖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한다.

직업군별 맞춤 취업성공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볼라고’ 권현빈 / JTBC
‘해볼라고’ 권현빈 / JTBC

‘랜선라이프’는 이번 주 금요일 방송을 끝으로 잠시 재정비 기간을 갖는다.

새롭게 단장해 2월 중 시청자를 찾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