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두 번째 서른’ 이성미, “태어난 지 100일만에 떠난 엄마…야속해” 눈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이성미(나이 61세)가 어머니를 향한 애달픈 마음을 전했다.

지난 9일 방송된 TV조선 ‘두 번째 서른’에서는 가슴 속 깊이 숨겨둔 가족 이야기를 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성미는 “엄마가 너무 보고싶다. 태어난 지 100일만에 엄마가 떠나셨다. 되게 야속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따뜻한 밥 한번 해드리고 싶은데, 돌아가셨는지 살아계신지도 알 수가 없다”고 말문을 열었다. 

TV조선 ‘두 번째 서른’ 방송 캡처
TV조선 ‘두 번째 서른’ 방송 캡처

이어 “내가 자식을 낳아보니 엄마가 되게 밉더라. 되게 미운데 되게 보고싶다. ‘엄마’라고 하면 나는 그려지지가 않는다”며 “애들 자고 있는 걸 보면 ‘나도 이랬을 텐데 이런 나를 어떻게 놓고 갔지? 버리고 갔지?’라는 생각이 들더라. 내가 그런 나이가 되니까 아이들 옆에서 오래오래 같이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눈물을 훔쳤다.

TV조선 ‘두 번째 서른’은 60대에 접어든 네 사람이 5박 6일 동안 국내 여행을 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여행담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