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틴탑(TEENTOP) 니엘, 김형석과 콜라보 앨범 발매… ‘온라인 예약판매 진행’

  • 김유표 기자
  • 승인 2019.01.15 11: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유표 기자] 틴탑(TEENTOP) 니엘과 김형석의 ‘김형석 with Friends’ 세번째 앨범이 15일 오후 2시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15일 키위미디어그룹은 틴탑(TEENTOP) 니엘과 김형석이 콜라보 앨범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형석 with Friends’의 세번째 앨범이 22일 저녁 6시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15일 오후 2시부터 YES24, 인터파크, 핫트랙스 등 주요 온라인 사이트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틴탑(TEENTOP) 니엘 / 키위미디어그룹

니엘의 인생네컷 포토카드와 등신대, 포스터를 포함해 인기 팝아티스트 찰스장의 아트웍이 그려진 노트스티커까지 다양한 구성품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앨범은 한류돌 틴탑(TEEN TOP)의 메인보컬 니엘이 김형석의 대표 명곡인 ‘너의 뒤에서’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새롭게 리메이크했다. 

니엘-김형석 콜라보 앨범 팩샷 / 키위미디어그룹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 김형석이 직접 일렉트로닉 피아노 연주까지 참여했다고 알려져 앨범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4일 자정 케이튠 콜렉티브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등 SNS 채널에 니엘의 티저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번 앨범의 가창자로 참여한 그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그의 목소리로 새롭게 탄생될 ‘너의 뒤에서’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니엘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형석 with Friends Pop & Pop Collaboration #3 NIEL(TEEN TOP) X Charles Jang’은 22일 저녁 6시 멜론, 벅스, 지니 등 각종 음악사이트에 공개될 예정.

23일부터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