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벌써 12시’ 청하, 1위 공약으로 공주님 변신…‘별하랑이 해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벌써 12시’ 청하의 1위 공약 영상이 눈길을 끈다.
 
14일 MNH는 “[청하의 연습실] ‘벌써 12시’ 1위 공약 영상 &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청하는 공주로 변신해 ‘벌써 12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청하의 공주님 변신과 댄서들의 깨방정 넘치는 모습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MNH
웃음포인트는 넘치지만 대단히 진지한 무대 / MNH 유튜브 채널

 
한편, 청하는 지난 13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신곡 ‘벌써 12시’로 1위를 차지했다.
 
참 이 영상에서 청하 매니저의 ‘벌써 12시’ 무대도 함께 볼 수 있으니 팬들께선 참고하시길.(초상권 보호를 위해 기사에는 첨부하지 않습니다)

MNH
 희미하게 웃고 있는 청하의 모습을 볼 수 있다/ MNH 유튜브 채널

 
이날 청하는 “우선 별하랑 오늘도 와줘서 감사드린다. 항상 옆자리를 지켜주셔서 고맙다. 더 자랑스럽게 해드릴 것”이라며 1위 소감을 전했다.
 
지난 9일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솔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던 청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까지 정상에 올랐고, 연이어 ‘인기가요’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한 주에만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MNH
편집자의 자막에 적극 동의하는 바이다 / MNH 유튜브 채널

 

특히 ‘벌써 12시’ 무대를 통해 흑발로 돌아온 청하는 다양한 슈트 패션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명불허전 솔로퀸으로 입지를 굳힌 청하의 행보에 기대가 높아진다.
 
‘벌써 12시’로 국내외 음원차트 또한 섭렵하며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로도 거듭나고 있는 청하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Tag
#청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