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용왕님 보우하사-첫방송’ 안내상, 임호가 구해주지만…미인도 훔쳐서 도망가다가 박정학에게 ‘폭행 당해 기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용왕님 보우하사’에서 임호가 안내상을 산 속에서 구해주고 친구 정찬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14일 방송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에서 지환(임호)은 산 속에 쓰러져 있는 학규(안내상)를 구해서 근처의 절에 데려왔다.
 

MBC ‘용왕님 보우하사’ 방송캡처
MBC ‘용왕님 보우하사’ 방송캡처

 

지환(임호)은 오랫만의 형제 같았던 동생 성재(정찬)을 절에서 만나고 학규(안내상)는 지환(임호)의 짐 속에서 고가의 고려시대의 미인도가 있는 것을 알게 됐다.
 
과거 정학(서필두)은 주보그룹에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서 지환(임호)을 고려 미인도를 훔쳤다고 누명을 씌웠고 지훈은 이 사실을 성재(정찬)에게 알렸다.
 

또 학규(안내상)는 미인도를 훔쳐서 도망을 치다가 필두(박정학)가 성재(정찬)의 차에 무언가 설치하는 것을 목격하고 뒤쫓아 갔다가 필두에게 폭행을 당하고 쓰러지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