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콘서트 실황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예고편 공개...현장감 극대화

  • 김희주 기자
  • 승인 2019.01.14 15: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주 기자]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LOVE YOURSELF IN SEOUL)’의 스크린X 예고편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콘서트 실황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LOVE YOURSELF IN SEOUL)’의 스크린X 예고편이 14일 공개됐다. 

공개된 스크린X 예고편은 오직 스크린X에서만 느낄 수 있는 270도 파노라마로 확장된 화면을 통해 실제 콘서트 현장에서 방탄소년단의 무대를 본 듯한 체험을 전한다. 정면 스크린에 방탄소년단의 퍼포먼스가 등장하고 좌, 우 화면에는 각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영화의 재미를 더욱 극대화한다.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실황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스크린X만의 생생한 현장감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것이다.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스크린X는 1만 5,000원에 판매된다.

ScreenX 제공
ScreenX 제공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전 세계 20개 도시 42회 공연 규모로 열리는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투어의 출발점인 서울 콘서트 실황을 담았다. 스크린X 버전은 총 42대의 카메라가 동원된 역대급 촬영으로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퍼포먼스 및 각 멤버들의 색다른 변신을 선보이는 솔로 무대를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오는 1월 26일 개봉 예정.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