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보검, 친구들과 함께 겨울바다 간 까닭은?… ‘비하인드 컷 공개’

  • 김유표 기자
  • 승인 2019.01.14 12: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유표 기자] 박보검의 열일하는 현장이 공개됐다.

14일 코카콜라는 박보검과 함께한 코카-콜라 새해 캠페인 TV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그가 친구들이 새해 연을 날리며 서로 짜릿한 응원과 격려로 새해를 맞이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박보검 / 코카콜라

그는 촬영 현장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새해를 시작하는 짜릿한 즐거움을 독보적인 잘생김과 설레임 폭발하는 훈남 미소로 표현하는 등 짜릿한 ‘국민남친’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그는 실제로 친구들과 함께 바다여행을 떠난 듯 자연스럽고 행복한 모습으로 촬영을 즐기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박보검 / 코카콜라

친구들과 바다를 향해 전력질주하며 천진난만한 웃음을 짓고, 겨울 바다를 배경으로 짜릿한 손인사를 건네는 그의 청량한 미소는 한겨울 추위를 날려버리며 감탄을 자아낸다.

박보검 / 코카콜라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여심을 강탈하는 훈훈한 비주얼과 정통 멜로 연기로 ‘국민남친’의 닉네임을 얻은 그는 촬영 내내 특유의 환한 미소를 잃지 않으며 물오른 극성수기 외모를 뽐냈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 연을 날리는 장면에서 그는 지난해 걱정을 짜릿하게 날려버릴 만큼 넘치는 활력을 발산하며 ‘응원요정’의 진면목을 드러냈다.

박보검 / 코카콜라

이 날 그는 특유의 밝은 미소로 현장에 긍정 에너지를 불어넣는가 하면, 동료 연기자와 스태프를 자상하게 챙기며 훈훈한 촬영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2017년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부터 2019년 새해 캠페인까지 코카-콜라 와의 짜릿한 만남을 지속해 온 그.

이달 공개될 새해 TV 광고로 우리는 지금 이대로도 충분하다는 짜릿한 새해 응원 메시지를 전하며 2019년에도 감출 수 없는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