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장 김창수’, 조진웅-송승헌-정만식-정진영-유승목 등 출연…줄거리와 평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대장 김창수’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2017년 10월 19일 개봉된 ‘대장 김창수’는 국내 관람가 12세 판정을 받았다.

‘대장 김창수’ 스틸컷 / 네이버영화
‘대장 김창수’ 스틸컷 / 네이버영화

‘조선 마술사’의 이원태 감독과 조진웅, 송승헌, 정만식, 정진영, 유승목이 출연한 ‘대장 김창호’의 줄거리는 아래와 같다.

1896년 황해도 치하포, 청년 김창수가 일본인을 죽이고 체포된다. 그는 재판장에서 국모의 원수를 갚았을 뿐이라고 소리치지만 결국 사형 선고를 받고 인천 감옥소에 수감된다. 일본의 편에 선 감옥소장 강형식은 자신에게 굴복하지 않는 김창수를 갖은 고문으로 괴롭히고 죄수들마저 김창수에게 등을 돌린다. 하지만 그 곳은 그에게만 지옥이 아니었다. 못 배우고, 못 가졌다는 이유로 재판조차 받지 못한 채 억울한 옥살이를 하는 조선인들을 보며 김창수는 조금씩 현실에 눈을 뜨게 되고, 변화를 꿈꾸기 시작한다. 천하고 평범한 청년이 대장 김창수로 거듭나기까지 그의 모든 것을 바꿔놓은 625일의 이야기

영화를 본 네티즌들은 “인간 김구의 이야기를 봤네요”, “역사를 알게 해준 고마운 영화 배우들 연기도 장난없음” 등의 평과 함께 평점 6.91을 줬다.

‘대장 김창수’는 누적관객 수 38만 1483명을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