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벤, 단독 콘서트 ‘벨로(Bello)’ 개최… ‘초고속 매진 행렬’

  • 김유표 기자
  • 승인 2019.01.14 09: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유표 기자] 벤(BEN)이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14일 메이저나인은 벤이 지난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9 단독 콘서트 ‘벨로(Bello)’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고 밝혔다.

지난해 6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 ‘블룸(BLOOM)’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인 그의 이번 콘서트는 단 하루로 예정되었던 공연을 초고속 매진시키며 11일 추가 공연 티켓을 오픈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입증해보였다.

그는 이와 같은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는 특별한 공연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벤 ‘벨로(Bello)’ 콘서트 현장 / 메이저나인

이틀간 진행된 콘서트에서 그는 발매 직후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쓴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180도’와 수록곡 ‘빈방’을 비롯해 ‘러브 레시피(Love Recipe)’, ‘안 괜찮아’ 등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여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그는 tvN 드라마 ‘또 오해영’의 OST ‘꿈처럼,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첫 단독 우승을 이끌어낸 임창정의 ‘결혼해줘’, 바이브의 ‘미워도 다시 한번’ 등의 곡으로 셋리스트를 알차게 채웠다.

매력적인 보이스와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약 120분여의 콘서트 러닝타임을 순삭시킨 그는 지난해 역주행 돌풍을 일으켰던 곡 ‘열애중’으로 피날레를 장식했다. 

콘서트 종료 후 자신의 SNS에 “Bello 안녕 부산에서 봐요 ! 내가 간드아 ~~~!!!!!”라는 글과 인증샷을 게재하며 부산 팬들과의 만남을 기약하기도.

2019년 첫 단독 콘서트 ‘벨로(Bello)’를 화려하게 마무리한 그는 2월 23일 부산 소향 시어터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며 부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Tag
#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