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브라더스 ‘아쿠아맨’, ‘호빗 : 뜻밖의 여정’ 이후 6년 만에 월드와이드 10억 달러 돌파…DCEU(DC 확장 유니버스) 사상 최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아쿠아맨’이 월드와이드 10억 달러를 돌파했다.

14일 아쿠아맨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아쿠아맨은 북미 2억 8,786만 달러, 해외 7억 3,240만 달러의 수익을 기록, 월드와이드 10억 2,026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이는 DCEU(DC 확장 유니버스) 사상 최초의 기록이며, 워너브라더스 입장에서도 2012년 ‘호빗 : 뜻밖의 여정’ 이후 무려 6년 만에 나온 10억 달러 돌파작이다.

북미 성적만 놓고 보면 ‘맨 오브 스틸’에도 미치지 못하는 성적이지만, 이는 곧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아쿠아맨’ 포스터 / IMDB
‘아쿠아맨’ 포스터 / IMDB

국내에서도 13일까지 492만명의 관객을 끌어모으며 DCEU 사상 최고의 흥행기록을 세운 바 있다.

‘아쿠아맨’은 DC 코믹스 원작 최고 흥행작인 ‘다크 나이트 라이즈’의 기록(10억 8,490만 달러) 또한 경신할 것이 확실하며, 최종적으로 11억~12억 달러의 성적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역대 히어로무비 최고 흥행작은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로, 월드와이드 20억 달러의 수입을 거둬들인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