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SKY캐슬)’ 김혜나役 김보라-강예서 役 김혜윤, 심각한 둘이 모습…‘결말은?’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1.14 07: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SKY캐슬)’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최근 ‘스카이캐슬(SKY캐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김보라, 김혜윤의 현장 포토가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보라와 김혜윤은 서로 심각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곧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커져갔다.

한편, 김보라는 2004년 KBS 드라마 ‘웨딩’으로 데뷔했으며 1995년 9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이다.

‘스카이캐슬(SKY캐슬)’ 공식 홈페이지
‘스카이캐슬(SKY캐슬)’ 공식 홈페이지

‘스카이캐슬(SKY캐슬)’은 매주 금, 토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되며 총 20부작이다.

또한, ‘스카이캐슬(SKY캐슬)’의 결말에 대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JTBC 금토극 ‘스카이캐슬’ 스포일러라는 제목의 글이 퍼지기도 했다.

‘스카이캐슬(SKY캐슬)’에는 염정아, 정준호, 이태란, 최원영, 윤세아, 김병철, 오나라, 조재윤, 김서형, 정애리 등이 출연하며 줄거리는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 드라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