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카이캐슬(SKY캐슬)’ 김서형, 김보라 죽음과 연관?… ‘궁금증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김주영(김서형)은 혜나(김보라)의 죽음과 연관이 있을까.

13일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는 12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SKY캐슬)’(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에서 김주영은 자신의 제안을 받아들인 한서진(염정아)과 함께 우주(강찬희)를 범인으로 만드는 것에 성공하지만, 혜나와의 대화 음성파일이 공개되면서 모두를 큰 충격에 빠트렸다고 밝혔다.

‘스카이캐슬(SKY캐슬)’ 김서형 /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스카이캐슬(SKY캐슬)’ 김서형 /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먼저 그는 혜나의 죽음에 이어 우주가 범인으로 몰렸다는 사실에 침통해진 예서를 따뜻한 말로 다독이며 두 사람이 그렇게 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자 예서는 우주와 혜나가 처했던 상황에 대해 모두 알고 있는 그를 의아하게 바라봤다.

하지만 그는 특유의 태연함을 드러내며 상황을 빠르게 무마시켰다.

또한 한서진에게 예서의 심리상태를 핑계 대 자신의 명상실에 예서를 데려가기도 했다.

선물을 손에 든 채 주위를 빙빙 돌며 “그 팔찌를 차고 있으면 혜나 꿈도 꾸지 않을 거야”, “강예서는 반드시 성공한 인생을 살 거니까” 등 예서가 혜나를 잊을 수 있게끔 강한 세뇌를 시켰다.

극 말미에 혜나와 그의 대화 녹음파일이 공개돼 사건은 점점 미궁 속으로 빠졌다.

녹음파일 속 혜나는 김주영이 그 동안 시험지를 빼돌려 왔다는 것을 눈치채 도발하기 시작했다.

혜나의 말을 들은 그는 살벌한 목소리로 “지금 너 나 협박하니?”, “넌… 무서운 게 없니?”라 위협하는 것에서 그가 사건의 배후로 의심되는 상황.

이처럼 그는 캐슬 안에서 벌어진 사건들의 중심에 서서 강한 존재감을 떨치고 있다.

그가 계획하고자 하는 일들은 과연 무엇일까.

이 모든것은 매주 금, 토 밤 11시 JTBC ‘SKY 캐슬’에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