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녕하세요’ 여자친구(GFRIEND) 유주-엄지, 한껏 울고 웃었다… ‘무슨 사연?’

  • 김유표 기자
  • 승인 2019.01.13 14: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유표 기자] ‘안녕하세요’ 여자친구(GFRIEND) 유주와 엄지의 눈물이 포착됐다.  

13일 KBS는 1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여자친구(GFRIEND) 유주와 엄지의 울고 웃는 ‘공감요정’ 활약이 펼쳐친다고 밝혔다.

’안녕하세요’ 여자친구(GFRIEND) 유주-엄지 / KBS
’안녕하세요’ 여자친구(GFRIEND) 유주-엄지 / KBS

이날 방송에서 평소 나이에 비해 성숙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유주는 녹화내내 사연을 진지하게 경청한 뒤 자신의 생각을 똑 부러지게 전했다.

특히 그는 살이 찌면서 자존감을 잃어버린 고민유발자에게 “하나도 모자랄 데 없이 정말 멋진 분”이라고 다독이면서 용기를 북돋아 주는 등 자타공인 ’멘트요정’의 진가를 발휘했다는 후문.

그런가하면 엄지는 통통튀는 리액션과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막내미를 무한 발산해 녹화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하지만 이와는 달리 눈가가 그렁그렁해진 유주와 연신 눈물을 훔치는 엄지의 슬픈 표정이 포착돼 두 사람을 울린 안타까운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마지막 사진 속에서는 유주가 다음 사연으로 넘어간 뒤에도 여전히 눈시울이 붉어진 엄지의 손을 조용히 잡아주는 모습이 포착돼 흡사 친자매 사이같은 ‘멤버 사랑’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여자친구(GFRIEND) 유주와 엄지의 폭풍 눈물을 부른 사연은 1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안녕하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