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출발! 비디오 여행’ 기막힌 이야기, ‘아워하우스’ 죽은 부모님 혼령을 소환 했다?…애니메이션 ‘미래의 미라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공포영화 ‘아워하우스’가 나왔다.
 
13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이승윤의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아워하우스’를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부모님이 끔찍한 사고로 급사 한 후 에단, 매트, 베카 삼 남매만 남게 된다.
 
에단은 갑작스럽게 가장이 되고 죄책감과 책임감으로 인해 동생들을 돌보면서도 무선 전력 송신 장치 개발 연구에 몰두한다.
 
하지만 프로젝트 성공이 눈 앞으로 다가온 어느 날, 집 안에 기묘한 일이 발생하게 된다.
 
베카에게는 죽은 엄마가 밤마다 찾아오고 매트는 죽은 부모의 혼령을 만나자 에단은 완전하게 부모님을 소환하기 위해 방법을 찾게되고 점점 기이한 일을 맞게 된다.
 
또 '이유있다' 코너에서는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애니메이션 ‘미래의 미라이’가 소개됐다.
 
세상 행복한 삶을 살고 있던 네 살 쿤은 첫 눈이 오던 날 동생 미라이를 맞게 됐다.
 

쿤은 부모님의 관심이 모두 미라이에게 향하자 인생 최초의 위감과 설움을 느끼고 미래에서 온 소녀 '미라이'를 만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는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