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밀과 거짓말’ 레인보우 (RAINBOW) 출신 오승아, 촬영 당시 모습 눈길…‘후속은 용왕님 보우하사’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1.12 14: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비밀과 거짓말’ 레인보우 (RAINBOW) 출신 오승아가 촬영 당시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오승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은 끝났지만, 방송은 끝나지 않았습니다!!이번주도 역시 7시15분에 mbc에서 만나요♡~ #mbc #비밀과거짓말 #저녁7시15분 #신화경역 #오승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오승아의 촬영 현장 모습이다.

특히, 아름다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다워요”, “그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승아 인스타그램
오승아 인스타그램

한편, 오승아가 출연한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은 총 122부작으로 지난 11일 방영종료했다.

‘비밀과 거짓말’은 빼앗기고 짓밟혀도 희망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비밀과 거짓말’에는 오승아, 서해원, 이중문, 김경남, 전노민 등이 출연했다.

오승아는 2009년 레인보우(RAINBOW) EP 앨범 [Gossip Girl]으로 데뷔했으며 1988년 9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이다.

‘비밀과 거짓말’ 후속은 이소연, 재희, 조안, 김형민 출연의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