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접속 무비월드’ ‘언노운’ 리암 니슨 주연의 스릴러…‘스틸 라이프’ 고독사를 챙기는 남자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1.12 12: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접속 무비월드’에서 리암니슨 주연의  ‘언노운’이 나왔다.
 
12일 방송된 sbs‘접속! 무비월드-이 영화 제목은 뭐지?’코너에서는 ‘언노운’이 소개됐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마틴 해리스 박사(리암니슨)는 베를린 출장 중 교통 사고를 당하고 72시간 만에 깨어난다. 
 
하지만 부인(재뉴어리 존스)은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고 낯선 남자(에이디 퀸)가 그녀의 곁에서 자기 행세를 하고 있다. 
 
주변 사람들 모두 그를 아상하게 몰아가고 급기야 정체를 알 수 없는 괴한들로부터 공격까지 당한다.
 
사고 당시 택시를 운전했던 여인(다이앤 크루거)의 도움으로 마틴은 이 이상한 일들에 대해 조사하기 시작하지만, 점점 자신의 정체와 자신의 기억마저 의심하게 된다.
 
또 '미안하다 몰라봐서' 코너에서는 '스틸라이프'를 소개했다.
 
존메이는 홀로 죽음을 맞이한 사람들의 장례를 치르고, 지인들을 찾아 초대하는 직업을 가졌다.
 
런던 케닝턴 구청 소속 22년차 공무원인 그의 주 업무는 잊혀진 의뢰인의 유품을 단서 삼아 아무도 듣지 못할 추도문을 작성하는 것이다.
 

그는 혼자 살만셔ㅓ 매일 같은 옷을 입고, 깉은 길로 출근하고, 같은 일을 반복하면서 예상하지 못한 의뢰인이 나타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SBS 방송‘접속! 무비월드’는 오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