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9 AFC 아시안컵] 한국, 키르기스스탄 상대로 대승 거둘까…벤투호 황태자 황의조 활약 절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2019 AFC 아시안컵에 출전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키르기스스탄과 만났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우리 대표팀은 12일(한국시간) 오전 1시 하자 빈 자예드 스타디움서 C조 조별리그 2차전을 치른다.

양팀은 아직까지 A매치서 맞붙은 적이 없지만, 지난 아시안게임서는 맞붙은 적이 있다.

당시 손흥민의 결승골로 1-0 신승을 거뒀던 대표팀은, 이번에도 상대의 엄청난 수비를 이겨내야 한다.

황의조 / 연합뉴스
황의조 / 연합뉴스

더구나 조별예선에서는 손흥민이 출전할 수 없기 때문에, ‘해결사’ 황의조의 활약이 절실하다.

지난 필리핀과의 1차전서도 결승골을 기록한 황의조는 이번에도 대표팀 최고의 카드로 손꼽힌다.

기성용이 부상으로 이탈하고 이재성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한 가운데, 대표팀이 과연 승리를 거둬 16강행을 조기확정할지 관심이 모인다.

한국과 키르기스스탄의 경기는 JTBC서 중계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