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황후’ 임주은, ‘황후의 귀요미 매력’ 대기실 비하인드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의 임주은(바얀후드 역)이 귀여운 매력이 묻어나는 대기실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황후로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기승냥(하지원 분)과 라이벌 구도를 형성해 극의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그녀가 드라마 속 모습과는 상반된 해맑은 표정을 선보여 눈길을 끈 것.
 
공개된 사진 속 임주은은 분홍색과 노란색으로 이루어진 고운 한복을 입고 단아한 자태를 과시하고 있으며, 뚜렷한 이목구비와 자체발광 무결점 피부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그녀는 손가락에 과자를 끼운 채 브이 포즈를 취하고 연신 밝은 미소를 지어 보이는 등 작품 속 차갑고 냉정한 ‘바얀후드’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기황후’ 임주은 / 킹콩엔터테인먼트
‘기황후’ 임주은 / 킹콩엔터테인먼트

특히, 임주은은 장시간 야외에서 진행되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 없이 스태프들을 일일이 챙기는 다정한 면모를 보였으며, 동료 배우들과 간식을 나눠먹고 장난을 지는 등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타환(지창욱 분)이 자신 모르게 세력을 구축한 승냥에게 배신감을 느끼는 모습이 그려져 바얀-타환-승냥 세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급변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