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엠카운트다운’서 컴백 무대 선보여… ‘성공적’

  • 김유표 기자
  • 승인 2019.01.11 16: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유표 기자] 에이핑크(Apink)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11일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가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응응)’과 수록곡 ‘안아줘요’ 무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들은 9년차 내공이 빛나는 완벽 퍼포먼스를 펼쳐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꽉 찬 무대를 선사했다.

에이핑크(Apink) /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Apink) /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이들의 매력적인 멤버들의 보컬과 복고풍의 중독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신곡 ‘%%(응응)’으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귀여운 포인트 안무 '응응춤'이 눈길을 끌었다. 또 ‘안아줘요’ 무대에서는 요정 같은 자태로 등장해 데뷔 초로 돌아간 듯한 청순미를 뽐냈다.  

성공적인 컴백전을 치른 이들은 각종 음악 방송과 라디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주간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타이틀곡 '%%(응응)'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몽환적인 댄스곡.

외로움과 타협하지 않고 좋은 사람을 기다리겠다는 여자의 마음을 담았다. 일상 속 ‘ㅇㅇ’, '응응'이라는 단어를 기울여 ‘%%(응응)’으로 재치있게 표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이핑크는 7일 미니 8집 ‘PERCENT(퍼센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응응)’으로 컴백했다.

한국 걸그룹 최초 5번째 국내 단독 콘서트인 ‘2019 PINK COLLECTION : RED & WHITE(2019 핑크 컬렉션 : 레드 & 화이트)’를 성료하고, 국내외 차트 상위권을 장악하는 등 여전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