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 새해에도 열일한다… ‘먹방여신부터 힐링쿡방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김민경이 2019년 새해도 맛깔나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방송계를 접수할 전망이다. 

11일 JDB엔터테인먼트는 김민경이 새해에도 먹방을 시작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 뵐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맛있는 녀석들’ 200회 특집을 맞아 떠난 ‘대만 미각 전지훈련’에서도 이곳의 명물 곱창국수에 칠리소스2, 마늘소스2, 매실식초1의 완벽비율로 환상적인 국수 맛을 완성해냈다.

김민경 / JDB엔터테인먼트
김민경 / JDB엔터테인먼트

이에 멤버 문세윤의 “이게 뭐야, 너무 맛있잖아”라는 격한 반응을 이끌어내며 시청자의 무한 침샘도 자극했다.

이밖에도 그는 전지훈련을 마치면서 “편견을 갖지 말고 먹으면 무엇이든 먹을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가졌습니다”라며 유쾌한 소감을 남겼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유튜브를 통해 방송과는 또 다른 모습들도 보여주고 있다.

그의 진솔한 힐링쿡방이 담긴 ‘민경장군’은 지난해 5월 처음 개설한 이후 현재 구독자 수 10만 명을 향해 달려가는 중이다.

매회 콘셉트에 맞춘 요리를 직접 만드는 쿡방과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가 많은 이들을 힐링시킨다.

TV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김민경이라는 사람의 솔직한 매력으로 매회 방송을 가득 채우고 있다.   

추운 날씨에 떠오르는 따끈한 된장찌개와 이한치한 철판 딸기 아이스크림 등의 메뉴를 직접 만들며 맛깔스러운 시간을 선물해 많은 구독자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얼마 전 “2019년에도 올해처럼 소소하게 행복 즐기면서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구독자들에게 고마움을 담아 새해 인사를 전한 그녀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쿡방으로 특별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민경의 무한 활약은 매주 금요일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과 매주 일요일 KBS 2TV ‘개그콘서트’, 그리고 유튜브 채널 ‘민경장군’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