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스(VIXX) 라비-혁,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 출격… ‘안정적인 진행 실력’

  • 김유표 기자
  • 승인 2019.01.11 15: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유표 기자] 빅스(VIXX) 라비와 혁이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로 출격했다.

11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1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빅스(VIXX)의 라비와 혁이 스페셜 MC로 나섰다고 밝혔다.

라비와 혁은 진한 청자켓과 목폴라, 세련된 헤어스타일과 안경을 매치해 ‘힙’함을 뽐내거나, 단정하고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샛노란 니트로 귀여움을 드러내는 등 훈훈한 스타일링으로 등장부터 시선을 압도했다.

‘엠카운트다운’ 빅스(VIXX) 라비-혁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엠카운트다운’ 빅스(VIXX) 라비-혁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스페셜 MC로서 MC석에 오른 라비와 혁은 특유의 입담으로 깔끔한 진행을 보여준 것은 물론 동료 가수들과 함께 눈을 맞추며 적극적인 리액션을 취하는 노련함도 보여줬다.

또, 태양 모양의 머리띠와 함께 보여준 귀여운 애교까지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엠카운트다운’ 빅스(VIXX) 라비-혁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특히 믿고 보는 꿀케미로 환상의 찰떡 호흡을 보여준 이들은 방송 전 빅스의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깜짝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또한, ‘라비, 혁’이라고 적힌 대기실 앞 인증샷을 공개하는 등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했다.

라비와 혁은 빅스(VIXX)로 데뷔, 독특한 컨셉과 비주얼, 다채로운 매력으로 음악 활동은 물론 영화, 드라마, 예능까지 맹활약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