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 안 합니다”…조병규, 김보라와 열애설 직접 해명한 인스타그램 라이브(LIVE)…어떤 일 있었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JTBC 금토드라마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조병규가 동료 배우 김보라와의 열애설을 직접 언급했다.

조병규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이브에서 수많은 팬들과 소통하며 드라마 및 자신에 대한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네티즌들은 조병규에게 “김보라와 사귀는게 진짜냐”라는 질문이 쏟아진 것. 이는 온라인상에서 제기된 열애설을 뜻한다.

지난 4일 금토드라마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자 드라마가 지닌 화제성을 입증하듯 시청자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그 가운데, 조병규가 김보라의 손을 잡으려고 하는 듯한 액션이 포착됐고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심상치 않다", "핑크빛기류가 느껴진다”, “두사람 열애하는 것이 아니냐?”는 등 추측이 이어졌다.

조병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캡처
조병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캡처

이어 추측이 열애설로 번지자 조병규는 “여러분이 궁금해 하는 거 이야기해 드리겠다. 연애 안 합니다. 아시겠죠? 진짜에요”라고 직접 답하며 열애설을 해명했다.

조병규-김보라 손잡으려다가 발각 / JTBC 금토드라마 메이킹 영상
조병규-김보라 손잡으려다가 발각 / JTBC 금토드라마 메이킹 영상

앞서 조병규와 김보라는 손잡고 걸으려다 카메라를 발견하고 멈춰서며 김보라는 카메라를 의식하듯 조병규의 손을 뿌리친 것이다.

이에 대해 조병규는 ‘좋아요’를 뜻하는 하트로 대답을 대신한 것이다.

촬영 쉬는 시간에 핑크빛 기류를 뿜어냈다는 기사에 대해 조병규는 의미심징한 좋아요 라는 대답을 남긴 채 해당 메시지를 본 이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던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