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JYJ 박유천, ‘쓰리데이즈’ 스태프 놀이 삼매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박유천이 ‘쓰리데이즈’의 카메라맨으로 깜짝 변신했다.
 
8일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 (김은희 극본/ 신경수, 홍창욱 연출/ 골든썸픽쳐스 제작)는 배우 박유천이 드라마 현장 속에서 카메라맨으로 변신한 사진을 공개했다.
 
박유천 / 사진=골든썸픽쳐스
박유천 / 사진=골든썸픽쳐스
사진 속 박유천은 ‘쓰리데이즈’ 극 중의 한태경 모습을 그대로 한 채 본인의 촬영을 마친 후 현장에 남아 직접 카메라를 잡고 ‘스태프 놀이’에 푹 빠진 모습이다. 평소에도 밝은 미소와 귀여운 장난기로 촬영장의 활력소라 불리는 박유천은 이날 일일 카메라맨으로 자처. 진지한 카메라맨 모습을 연출해 현장 스탭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골든썸픽쳐스는 “평소 박유천이 빡빡한 스케줄과 고된 촬영 속에서도 남다른 유머감각으로 촬영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며 “항상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박유천 덕분에 스태프들을 비롯해 제작진들이 힘을 내서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JYJ 박유천 / 사진=골든썸픽쳐스
JYJ 박유천 / 사진=골든썸픽쳐스
현재 박유천은 ‘쓰리데이즈’에서 한태경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박유천은 장동직(리철규 역)과의 역동적인 격투씬과 최원영(김도진 역)의 부하들과의 거리 한복판에서 벌어진 화끈한 자동차추격전과 총격전까지. 긴장감이 감도는 표정연기와 화려한 몸짓으로 액션연기의 종지부를 찍었다.
 
또한 박유천은 소이현(이차영 역)을 오해했다는 사실을 깨달았고 그녀가 김도진으로부터 습격을 당한 모습이 비춰지며 분노에 찬 진중한 눈빛연기로 한층 더 성장된 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이며 ‘쓰리데이즈’의 몰입도를 높이는 데 일등공신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편, ‘쓰리데이즈’ 11회는 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