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짜사나이 300’, 5인 5색 수류탄 투척 공개… ‘치열했던 실제 평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진짜사나이300' 하사 은서, 조현, 빅스(VIXX) 라비,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 NCT 루카스의 ‘5인 5색 수류탄 투척’ 모습이 포착됐다.

11일 MBC는 이날 밤 9시 55분 방송될 ‘진짜사나이 300’에서 육군 최정예 전투원 출전을 위해 ‘300워리어 대표자 선발전’에 도전한 백골부대 10인의 모습이 펼쳐진다고 밝혔다.

볼링공을 던지듯 손을 번쩍 올린 셔누와 야구 시구를 방불케 하는 은서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진짜사나이 300’ / MBC

앞선 ‘수류탄 투척’ 훈련에서 실수와 부상으로 불안한 모습을 보였던 아이돌 하사들의 실제 평가 모습은 어땠을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이와 관련해 ‘진짜사나이300’ 측은 11일 ‘백골부대’ 아이돌 하사 은서, 조현, 라비, 셔누, 루카스의 ‘수류탄 투척 평가’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진짜사나이 300’ / MBC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 각지 다른 포즈로 수류탄을 던지고 있는 아이돌 하사 5인방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수류탄 투척 평가’ 전 진행된 훈련에서 이들은 같은 실수를 반복하며 교관의 지적을 받는가 하면, 셔누는 팔이 빠지는 부상을 입는 등 아슬아슬한 상황이 벌어져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만들었다.

‘진짜사나이 300’ / MBC

이들이 과연 실제 평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훈련 때와는 사뭇 달라진 모습이 포착돼 기대를 모은다.

볼링 투구를 연상시키는 셔누의 모습에 이어 야구 시구 포즈를 취한 은서의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특히 조현은 ‘수류탄 투척 평가’ 결과에 ‘300워리어’에 계속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달려 있기에 더욱 신중한 모습을 보였다고.

‘진짜사나이 300’ / MBC

그는 “이게 저의 마지막 기회입니다”라며 굳은 의지를 다졌다고 해 그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은서, 조현, 라비, 셔누, 루카스 아이돌 하사 5인방의 합격과 불합격이 걸린 ‘수류탄 투척 평가’ 현장은 11일 방송되는 '진짜사나이3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짜사나이300'은 11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