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스윙스-임보라, 반전 커플의 일상 공개… ‘다정한 눈빛 교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니가 알던 내가 아냐’에서 스윙스가 거친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반전 일상을 공개했다.

11일 CJ E&M은 10일 방송된 ‘니가 알던 내가 아냐’에서 스윙스가 최측근 관계자인 여자친구 임보라, 어머니 제니 김, 수퍼비, 기리보이, 권혁수, 한요한와 함께 출연해 일상 예측 퀴즈에 도전했다고 밝혔다.

여자친구 임보라는 등장과 동시에 스윙스와 다정한 눈빛 교환을 하며 달달한 커플 케미를 발산했고, “(스윙스가) 애교가 굉장히 많고 사랑 받길 원하는 사람”이라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스윙스 / CJ E&M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스윙스 / CJ E&M

이윽고 공개된 그의 일상은 ‘짐승 래퍼’로 불리는 무대 위의 모습과 달리 반전으로 가득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긍정적인 마음 가짐을 위한 명상의 시간을 갖고, 한 쪽 구석 가득히 쌓인 책을 읽으며 고요하고도 착실한 ‘범생이’ 면모를 드러낸 것.

첫 번째 문제에서는 독서를 하던 그가 이어 어떤 행동을 할지 맞춰야 했다.

수퍼비는 “재미없어”라며 책을 내려놓을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임보라는 그가 그렇게 말할 리 없다며 타이머를 10분으로 재설정 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그는 임보라의 확신에 찬 말과는 달리 과감하게 책을 덮어버려 스튜디오를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이어 그는 임보라, 키드밀리와 함께 독서 모임에 참석해 자신에게 인상 깊었던 책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윙스가 발표할 차례가 되자 “서서 들을게요”라고 장난을 치는 키드밀리에게 그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가 다음 문제로 출제됐다.

관계자들은 기리보이의 의견에 따라 함께 서서 발표할 것이라는 보기를 골랐지만, 그는 “안 앉을 거야?”라며 눈치를 주는 모습으로 모두의 예상을 뒤엎었다.

또 그는 자신의 세계관을 바꾸어 놓았다는 ‘리얼리티 트랜서핑’을 소개하며 열정 넘치는 발표를 이어가 남다른 독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는 그가 5년 뒤 자신의 모습을 어떻게 예상하는지에 대한 문제가 나왔다.

마지막 문제가 나올 때까지 아직 단 하나의 문제도 맞추지 못한 관계자들은 고심 끝에 “은퇴를 준비하고 있는 래퍼”라는 보기를 답으로 골랐고 이는 정답이었다.

이렇게 그와 관계자들은 극적으로 관계 증진 기금 120만원을 획득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었다.

다음 주에는 EXID 하니가 주인공으로 출연해 유쾌하고 솔직한 리얼 일상을 공개한다. 또 친동생과 B1A4 산들을 비롯한 최측근 관계자들이 총출동해 그의 모든 것을 폭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일상 예측 게임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는 주인공의 최측근 관계자들이 각자 서로의 위치에서 느꼈던 성격을 바탕으로 주인공의 일상 VCR 영상을 보고 다음 행동을 예측, 답을 맞히는 퀴즈 게임 프로그램.

매주 목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