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마약왕 조정석♥’ 거미, 콘서트에서의 요즘 유행하는 토끼모자 착용 후 찍은 인증샷 눈길…‘둘의 나이 차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영화 ‘마약왕’ 조정석의 아내 거미의 근황이 눈길을 끌었다.

최근 거미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새해에는 뭐다⁉️#거미콘서트.오늘은 #수원 에서 기다리고 있지연.#거미 로 귀호강하는 하루 보내세요. 오후 6시에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에서 만나요.#Gummy #전국투어 #수원콘서트 #콘서트 #Concert #Live #Cjestagram”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거미는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사랑스러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넘 아름다워요”, “사랑스럽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거미와 조정석은 5년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

거미는 2003년 1집 앨범 [Like Them]으로 데뷔했으며 그는 1981년 4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이다.

조성석은 1980년 12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다. 둘은 한살 차이 난다.

또한, 조정석과 거미는 가족들과 함께 언약식을 하고 부부가 됐으며 2011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2013년 공개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조정석이 출연한 영화 ‘마약왕’은 지난 2018년 12월 19일 개봉했으며 송강호, 조정석, 배두나, 김소진, 김대명 등이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