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깨빵’ 시비로 행인 숨지게 한 20대 2명 항소심도 징역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벽 시간대 술을 먹고 길을 걷다가 어깨를 부딪친 상대방을 때려 숨지게 한 20대 2명에게 법원이 항소심에서도 징역형을 선고했다.
 
대구고법 제2형사부(부장판사 이재희)는 상해치사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28)씨와 B(27)씨에 대한 항소심에서 검사와 피고인의 항소를 기각하고, 원심과 같이 징역 3년과 징역 2년 6개월을 선고했다고 10일 밝혔다.

뉴시스
뉴시스

 
재판부는 “피해자가 극심한 고통 속에서 억울하게 생을 마감했다”면서 “다만, 피고인이 술에 취해 우발적으로 범행했고, 잘못을 깊이 반성하고 있는 점, 유족과 합의하고 가족과 지인이 피고인들의 선처를 간절히 탄원하고 있는 점 등을 참작했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이들은 지난해 3월 29일 오전 3시 25분께 포항시 북구 영일대해수욕장 앞 도로를 걷던 중 C(34)씨와 어깨가 부딪치자 말다툼을 하다가 주먹과 발로 C씨의 온몸을 때려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됐다.
 
이들은 C씨의 상태가 매우 심각한 것을 확인했지만 상당한 시간 동안 별다른 조처를 하지 않고 방치 했고, 순찰차가 신고를 받고 현장으로 오자 범행 현장을 이탈해 도주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