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길고양이를 키우는 하이에나, 하이에나와 고양의의 기막힌 동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서 '길고양이를 키우는 하이에나'가 나왔다.
 
10일 방송된 sbs‘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송년특집’에서는 임성훈, 박소현의 진행으로  '길고양이를 키우는 하이에나'를 소개했다. 

 

sbs방송‘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방송캡처
sbs방송‘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방송캡처

 

제작진은 길고양이를 자식처럼 키우는 하이에나가 있다는 제보를 찾고 찾아갔다.
 
찾아간 곳에는 범상치 않은 포스를 풍기는 점박이 하이에나 두 마리가 있었다.
 
부부는 동물원에서 정식 절차를 밟고 데려와서 5년째 하이에나를 키우고 있었는데 6개월 전에 고양이 한 마리가 하이에나 우리에 들어가게 됐다는 것이다.
 
그런데 하이에나는 먹잇감인 고양이를 핥아주며 살갑게 대했는데 6개월 동안 고양이를 자식처럼 키우고 있다고 했다.
 

또 한 번도 새끼를 낳아본 적도 없는 하이에나가 고양이를 애지중지 품고 먹이를 함께 먹는 모습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방송‘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는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