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반 헬싱’ 휴 잭맨, 스크린 속 만큼 열정적인 무대 위…파워풀한 모습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1.10 21: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반 헬싱’ 휴 잭맨이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다.

지난 2018년 12월 5일 휴 잭맨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ank you to EVERYONE who helped make our performance on @todayshow go so smoothly! An awesome experience ... you’re all aces. #themanthemusictheshow #tagyourself #youknowwhoyouare #thankful”라는 말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검은색 티를 입고 마이크를 든 그의 모습이 담겨있다.

휴 잭맨 인스타그램
휴 잭맨 인스타그램

그는 영화 ‘미싱 링크’, ‘더 프론트 러너’, ‘브로드웨이 4D’에 출연해 남다른 연기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휴 잭맨이 출연한 ‘반 헬싱’은 2004년 7월 30일 개봉된 액션, 판타지 장르의 영화로 누적관객 수 87만 2828명을 기록했다.

‘반 헬싱’의 줄거리는 아래와 같다.

악의 기운이 느껴지는 곳이면 어디든 나타나 신의 이름으로 처단을 내리는 신의 사제(師弟) '반 헬싱'. 지상의 모든 악을 소탕하는 것이 그의 소명. 늘 살인자라 비난 받으며 숨어 지내야 하는 것은 그에게 내린 저주이다. 그러나 왜 그런 운명을 타고 났는지, 자신이 누구인지 그에게 7년 이전의 기억은 없다. 그저 로마 교황청의 부름을 받아 움직일 뿐. 어느 날, 바티칸 성당으로 부름을 받은 그는 트란실베니아로 떠나라는 명령을 받는다. 드라큘라백작이 400년 만의 부활이라는 거대한 음모를 꾸미고 있다는 것. 그러면서 교황청은 그에게 작은 천조각을 건네준다. 그것이 '반헬싱'이 드라큘라와 싸워야 하는 이유이며, 과거를 풀 수 있는 열쇠라며... 어둠이 드리워진 땅, 트란실베니아에 도착한 '반헬싱'은 그 곳에서 안나 발레리우스 공주를 만난다. 안나는 가문의 명예를 걸고 400년에 걸쳐 드라큘라와의 전쟁을 해온 발레리우스家의 마지막 후예. 이제 반헬싱은 그녀와 그녀의 가문을 위해서라도 반드시 드라큘라의 음모를 막아야만 하는데...드라큐라의 음모를 파헤치던 반헬싱은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다. 드라큘라가 전설적인 괴물 늑대인간과 프랑켄슈타인의 막강한 힘을 이용해서 부활을 꿈꾼다는 것. 게다가 드라큘라의 음모를 파괴할 유일한 사람은 오직 그 자신 뿐이며, 그것만이 그의 잃어버린 과거를 찾을 수 있는 길임을 깨닫게 된다. 과연 반헬싱은 드라큘라와 그를 둘러싼 모든 악을 소탕하고 잃어버린 과거를 되찾을 수 있을 것인가…! 반헬싱, 모든 전설을 정복하고 새로운 신화를 탄생시킬 수 있을 것인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