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남2’, 동시간대 시청률 1위… ‘13주 연속 기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살림남2’가 또다시 시청률 8%를 돌파하며 13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10일 KBS는 9일 방송된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시청률이 8.1%(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 2주만에 다시 8%를 돌파하며 13주 연속 동시간대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9일 방송에서는 김승현 어머니가 21년만에 작은 아버지를 찾아 간 모습이 그려졌다.

‘살림남2’ / KBS
‘살림남2’ / KBS

사촌과 연락이 닿은 그의 어머니는 21년만에 작은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고향으로 향했다.

설레는 마음으로 길을 나선 어머니는 차 안에서 아버지와 티격태격하며 평상시와 같은 모습을 보였으나, 고향이 가까워질수록 말수는 줄어들었고 창밖 풍경을 바라보며 감회에 젖었다.

고향 마을 어귀부터 눈시울이 붉어진 그는 작은 아버지와의 만남에 더 이상 감정을 누르지 못하고 오열했다.

21년만에 찾아온 것에 대한 미안함에 터져버린 회한의 눈물은 쉽사리 멈추지 않았다.

이후 작은 아버지는 그의 손을 꼭 잡고 그동안 살아온 얘기들을 나눴다.

그동안 10남매인 아버지 형제들에 둘러싸여 있던 그는 작은 아버지를 만나 오랜만에 기를 펴는 모습을 보였다.

‘광산 김씨 넘버 2’로 어디서든 당당하게 큰소리치던 아버지는 처가 어른 앞에서 다소 위축된 모습을 보였다.

작은 아버지는 잘 생긴 아들들을 보며 아버지를 닮지 않았다고 하는가 하면 ‘두주불사’의 의미를 묻더니 ‘장무상망’이라는 어려운 사자성어를 언급해 아버지를 긴장시키기도 했다.

작은아버지의 거침없는 발언은 식사자리에서도 이어졌다. 굴을 석화라며 한자 풀이를 해주는가 하면, 아들들 잘 키운 공을 그에게로 돌리더니 틈만 나면 “김서방”하고 부르며 말을 걸어 아버지를 깜짝 놀라게 했다.

평상시처럼 아들에게 버럭했다가 작은 아버지로부터 핀잔을 듣기도 했다.

오랜만의 고향 방문에 회한의 눈물을 쏟는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지만 이후 든든한 작은아버지 덕분에 오랜만에 기세등등해진 그와 작은아버지 앞에서 꼼짝 못하는 아버지의 모습이 그려지며 역전된 두 사람의 상황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살림남2’는 매주 수요일 밤 8시 55분 KBS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