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간극장’ 배우 이순재 4부, 이한위 “많은 기억 놀라워…재미있고 인간적으로도 좋으신 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인간극장’에서 대한민국 현역 최고령 배우 이순재(85)의 일상이 소개됐다.

10일 KBS1 ‘인간극장’에서는 신년특집 ‘삶이 무어냐고 묻거든’ 제2편 ‘거침없이 직진 - 배우 이순재’ 4부를 방송했다.

KBS1 ‘인간극장’ 방송 캡처
KBS1 ‘인간극장’ 방송 캡처

배우로서 성실하게 살아온 63년, 힘 다하는 순간까지 연기하겠다는 여든다섯의 노배우 이순재. ‘인간극장’ 제작진이 만난 그는 인생이라는 무대를 향해 오늘도 거침없이 직진 중인 모습이다. 

50세가 넘어 골프를 배운 이순재, 많은 배우들이 포함돼 있는 골프 라운딩 자리에는 몇몇 익숙한 얼굴도 보였다. 그 중에는 이한위도 있었다.

이한위는 “(이순재 선배는) 재미있으시고요. 대화할 때도 거침없으시고 인물이면 인물, 역사면 역사 또 우리 방송이면 방송. 이런 것들에 대해서 저희가 질문할 때마다 또 저희와 함께하실 때마다 그 많은 기억이 굉장히 놀랍다. 정말 인간적으로도 (좋으신 분)”이라고고 말했다.

KBS1 다큐 미니시리즈 ‘인간극장’은 평일 아침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