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금돼지의 해 오늘의 운세] 띠별운세로 확인하는 목요일 하루…쥐띠-용띠-범띠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10일 새벽 목요일을 맞이해 운세에 이목이 모였다.

이날 띠별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와우! 오늘은 운명의 연인을 만날 수 있는 날이에요. 애정운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니 적극적으로 나의 인연을 찾아보세요. 또한, 물질적 풍요로움이 따르는 멋진 하루가 예상되는군요.

소띠(85, 73, 61, 49년생)

외출이나 여행을 하기에 아주 길한 날이에요. 직장에서 동료들과 단합 대회를 떠나도 좋을 거예요. 원만한 대인관계로 인해 금전적 이익도 생기니 사람들을 소중하게 생각하세요.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외출이나 여행을 하기에 길한 날이니 가까운 친지나 친구를 만나도 좋겠군요. 회사 미팅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한다면 성과를 얻게 되는 행복한 날이 될 거에요.

토끼띠(87, 75, 63, 51년생)

오늘은 모임을 피하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바람직한 날이에요. 이성 간의 문제나 음주 가무로 인한 실수를 조심하세요. 성실한 태도로 본인의 업무에만 충실해보는 건 어떨까요?

용띠(88,76, 64, 52년생)

구설수와 다툼이 따르는 하루예요. 애인과의 만남이나 비즈니스 미팅 등에서 상대방과의 언쟁을 피하고 행동을 조심하세요. 오늘은 조용히 집에서 휴식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요?

다음 운세
다음 운세

뱀띠(89, 77, 65, 53년생)

평화롭고 안정적인 생활 속에서 짜릿하고 특별한 변화를 찾고 있군요. 상해와 구설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집에서 독서를 하거나 혼자 영화 감상을 하는 것도 좋은 날이에요.

말띠(90, 78, 66, 54년생)

조금 느긋한 자세로 행동할 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성공이나 실패와는 무관한 하루이니 절대 무리수를 두지 마세요. 가족 혹은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기에는 최상의 날이에요.

양띠(91, 79, 67, 55년생)

바쁜 일상 속에서 경쟁 상대보다는, 마음이 맞는 정겨운 선배나 친구를 만나보세요. 평온한 가운데 안정이 찾아오니 내일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바쁘더라도 자신을 위해서 시간을 내어보세요. 도전과 성취를 좋아하는 분이라도 한 걸음 물러서서 상황을 바라보세요. 오늘은 주변을 정리하면서 휴식을 취하기에 딱 좋은 날이에요.

닭띠(93, 81, 69, 57년생)

몸의 컨디션이 저조한 상태예요. 가능하면 새로운 변화나 사적인 모임을 피하고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오늘은 일찍 귀가하여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개띠(94, 82, 70, 58년생)

느긋한 휴식과 사색이 필요한 하루예요. 바쁘고 힘든 일상에서 벗어나 평범함을 만끽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날이군요. 중요한 안건이나 결정은 내일로 잠시 미루는 건 어떨까요?

돼지띠(95, 83, 71, 59년생)

불안한 마음을 비우면 오히려 기쁜 소식이 들려올 것이니 평정심을 유지하세요. 감정 컨트롤에 힘쓰고 음악을 들으며 정서적 안정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