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종원의 골목식당’ 청파동 피자집, ‘전부 불행해질판’ “그냥 남겨라” 불친절-외제차 소유 연일 논란 ··· 백종원 ‘솔루션 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이 청파동 피자집을 방문했다. 

9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청파동 피자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캡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캡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캡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캡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캡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캡처

 

지난 주, 청파동 피자집은 시식단으로 방문한 숙명여대 여학생들에게 역대급 불친절로 논란의 중심에 섰었다. 불친절에 음식 맛까지 없으면서 시식단의 평은 최악이었다.

시식단이 돌아간 뒤, 백종원이 피자집을 찾았다. 백종원은 피자집 주방으로 들어가 장갑을 끼고 시식단들이 남긴 음식을 확인했다. 시식단들이 남긴 음식들은 본 백종원은 음식을 만들면서 면을 한 번도 저어주지 않은 점을 지적했다. 새우도 덜 익어있었다. 음식들의 상태를 본 백종원은 기가 막히다는 표정이었다.

피자집 사장과 마주앉은 백종원은 “실전 장사 연습을 위해 온 시식단 역시 손님들과 똑같다”고 말했다. 백종원의 지적에 피자집 사장은 “조리 중에 손님이 들어와서...”라는 변명 같지도 않은 변명을 했다.

백종원은 “아예 기본이 안 돼 있다. 장사를 향한 의지나 절박함이 보이지 않는다. 억지로 솔루션 해봤자 서로 불행해진다. 중단하고 싶다”고 말했다. 

피자집 사장은 “더 해보고 싶다”며 의지를 표했다. 백종원은 “딱 한 주만 시간을 더 주겠다. 메뉴는 그대로 하고 손님 20명을 받자. 시식단 20명의 재방문 의사로 판단하자. 재방문 의사가 없을시 솔루션을 포기하겠다”고 선언했다.

한편, 청파동 피자집은 역대급 불친절과 함께 외제차를 소유하고 있고 건물주라는 논란에 대해 아니라고 해명한 바 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