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선 마술사’, 유승호-고아라-이경영-조윤희 등 출연…조선 최고의 마술사 환희의 이야기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1.09 22: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조선 마술사’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화제이다.

2015년 12월 30일 개봉된 ‘조선 마술사’는 김대승 감독의 작품이다.

‘조선 마술사’ 스틸컷 / 네이버영화
‘조선 마술사’ 스틸컷 / 네이버영화

유승호, 고아라, 이경영, 조윤희 등이 출연한 ‘조선 마술사’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평안도 최대 유곽 물랑루의 자랑이자 의주의 보배인 조선 최고의 마술사 환희. 하지만 어린 시절, 청나라 마술사 귀몰에게서 학대 받았던 기억으로 늘 난봉꾼처럼 삐뚤어져있다. 그런 그를 이해하는 것은 귀몰의 손에서 함께 도망친 의누이 보음 뿐. 한편, 청명은 사행단의 호위무사 안동휘와 함께 청나라의 11번째 왕자빈으로 혼례를 치르러 가던 중 의주에 머물게 되고, 우연히 마주친 환희에게 운명처럼 끌리게 된다. 청명이 공주일거라고는 꿈에도 생각 못한 환희 역시 처음 느낀 감정에 다른 사람처럼 변해간다. 하지만 이들의 사랑이 채 피어나기도 전에 과거의 악연에 앙심을 품은 귀몰이 복수를 위해 환희를 찾아오고 청명이 가지고 있던 청나라에 올릴 진상품을 노린 자들의 음모가 더해지면서 위험의 그림자가 점점 그들을 조여오는데…이것이 운명을 거스르는 사랑일지라도, 모든 것을 건 황홀한 마술, 환희의 마지막 무대가 펼쳐진다!

영화를 본 평론가들은 “마술보단 순정”, “순도 100%를 지향하는 조선판” 등의 평과 함께 평점 5.75를 줬다.

‘조선 마술사’는 누적관객 수 62만 7586명을 기록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