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베리베리(VERIVERY) 동헌 “젤리피쉬 선배 빅스 엔, 밥 잘 챙겨 먹고 다니라고 조언해줘”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1.09 18:24
  • 댓글
  • 조회수 178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베리베리(VERIVERY) 동헌이 소속사 선배인 빅스(VIXX) 엔의 조언을 언급했다.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 첫 번째 미니앨범 ‘베리어스(VERI-US)’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베리베리(VERIVERY) 연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베리베리(VERIVERY) 연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베리베리는 빅스 이후 6년 만에 나온 젤리피쉬 보이그룹이라는 점에서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빅스 남동생 그룹’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연호는 “훌륭한 선배님들 덕분에 우리가 관심을 더 받을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우리가 6년 만에 나오는 젤리피쉬 보이그룹이다 보니 부담감이 있었다. 하지만 책임감 있게 받아들여서 ‘더 긴장하고 나태해지지 말자’라는 생각을 가지고 열심히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베리베리(VERIVERY) 동헌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베리베리(VERIVERY) 동헌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동헌은 “빅스 선배님들이 리얼리티 프로그램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 촬영 당시에 함께 참여해주셔서 많은 조언들을 해주셨다”며 “마지막 촬영에서 엔 선배님이 ‘항상 배고프지 않게 밥 잘 챙겨 먹고 다니고 다음에 한 끼 하자’는 말씀을 해주셔서 마음에 따뜻하게 기억 남는다”고 말했다.

베리베리(VERIVERY)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베리베리(VERIVERY)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첫 번째 미니앨범 ‘VERI-US’는 ‘가장 베리베리다운 다양한 색을 보여주고 싶다’라는 멤버들의 포부가 담긴 앨범으로 크리에이티브 아이돌다운 베리베리의 면모가 돋보인다.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는 뉴 잭스윙 장르를 현대적인 그루브로 재탄생시킨 곡으로 동헌과 호영이 제작에 참여했다.

수록곡으로는 풋풋한 10대의 사랑을 노래하는 ’플라워(Flower)’,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팬송 ‘F.I.L’, 레트로 펑크 곡 ‘올라잇(Alright!)’, 데뷔 전 리얼리티 프로그램 ‘지금부터 베리베리해’의 OST인 ‘슈퍼 스페셜(Super Special)’의 어쿠스틱 버전까지 총 5곡이 담겼다.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베리어스(VERI-US)’를 발매한 베리베리(VERIVERY)는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