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윙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 누구? 로이킴-에릭남 이어 새둥지 튼 김재환까지 ‘훈훈 솔로가수’ 가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스윙엔터테임너트 소속 연예인에 대해 이목을 쏠리고 있다.

워너원(Wanna One) 김재환이 스윙엔터테인먼트와 솔로 활동을 함께할 예정이라 더욱 더 화제를 끌고 있다.

스윙엔터테인먼트 김재환이 새 둥지를 튼 가운데 현재 소속 연예인은 김민재, 다비치, 로이킴, 손호영, 애쉬비, 에릭남 등이 있다.

9일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에서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김재환 그리고 스윙엔터테인먼트 간의 충분한 대화 끝에 김재환의 향후 활동은 스윙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게 되었음을 알린다”고 밝혔다.

워너원(Wanna One) 김재환 / 경기, 정송이 기자
워너원(Wanna One) 김재환 / 경기, 정송이 기자

이어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워너원의 메인보컬로 멋진 활약을 보여준 김재환의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회사의 전 인프라를 통한 전폭지원을 할 것이다”고 밝혔다.

로이킴(Roy kim) / 경기, 정송이 기자
로이킴(Roy kim) / 경기, 정송이 기자
삼청동 외할머니 에릭남 / 서울, 최규석 기자
삼청동 외할머니 에릭남 / 서울, 최규석 기자

앞서 김재환은 오디션 프로그램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워너원의 멤버로 최종발탁됐다. 이후 CJ ENM 레이블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했으며 현재 스윙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솔로 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