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참견2’ 주우재, 뼈 때리는 프로 참견러… ‘촌철살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주우재의 간단명료, 뼈 때리는 연애의 참견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KBS Joy는 8일 방송된 ‘연애의 참견 시즌 2’ 21회에서 주우재의 업그레이드된 촌철살인 참견이 시청자들의 참견 욕구를 무한 자극했다고 밝혔다.

‘연애의 참견2’ / KBS Joy
‘연애의 참견2’ 주우재 / KBS Joy

여태껏 모든 연애에서 100일의 문턱을 넘지 못했던 사연 속 주인공은 현재 남자친구와의 보다 긴 연애를 위해 전 남자친구들을 찾아 자신의 문제점을 묻고 다녔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전 남자친구들의 조언을 얻어 지금 남자친구에게 각고의 노력을 펼치는 등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해 안타까움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를 본 그는 “상호작용으로 하는 연애가 아니라 실패하지 않으려고 하는 연애”라며 사연녀의 태도를 지적했다.

“연애는 같이 하는 건데 이 분은 혼자만의 연애를 하고 있는 것 같다”고 덧붙여 참견러들의 폭풍 공감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남자친구와 드디어 첫 100일을 넘긴 사연녀를 향해 “저 100일은 사랑으로 만들어진게 아니라 탑 쌓은 것처럼 만든 것”이라고 날카롭게 꼬집었다.

또한 점점 더 가까워지려는 남자친구를 밀어내면서 자신만의 방식대로 연애를 이끌어가는 사연녀의 태도에 “지금 이 순간 자신의 감정에만 집중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것이 짧은 연애를 하는 사람들의 특징”이라며 단박에 사연녀의 감정을 분석했다. 

이에 사연녀의 존재를 가족들에게 알리려는 남자친구와 이를 부담스러워하는 사연 속 주인공의 갈등을 본 그는 “물론 남자에게도 잘못이 있지만 저런 타입의 여자친구라면 분명 촉진제 역할을 여자가 했을 것”이라고 했다.

촌철살인의 한 마디로 상황을 깔끔하게 정리, 사연 속 연애의 문제점을 명쾌하게 파악하며 남다른 사이다 매력을 발산했다.

‘연애의 참견2’는 KBS Joy에서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