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펀치(Punch), 생애 첫 미니앨범 발표… ‘티저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펀치(Punch)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9일 냠냠엔터테인먼트는 펀치가 이날 0시 공식 SNS에 첫 미니앨범 ‘Dream of You(드림 오브 유)’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펀치(Punch) / 냠냠엔터테인먼트
펀치(Punch) / 냠냠엔터테인먼트
펀치(Punch) / 냠냠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티저 속 그는 갈대숲 한가운데에 선 채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고혹적이면서도 쓸쓸한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가운데, 과연 그가 새 앨범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할지 주목된다.

이번 앨범은 그가 데뷔 5년 만에 처음 발표하는 미니앨범.

그와 함께 드라마 ‘도깨비’ OST ‘Stay with me’, ‘이 밤의 끝’, ‘헤어지는 중’으로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이승주와 최인환이 타이틀곡 ‘이 마음 (Heart)’ 작곡에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신곡 ‘이 마음 (Heart)’은 이별을 맞이한 여자의 마음을 시간과 계절에 비유한 곡. 특유의 음색으로 가득 채워진 노래다.

그간 ‘밤이 되니까’, ‘오늘밤도’, ‘이 밤의 끝’ 등 ‘밤 3부작’을 완성하며 특유의 이별 감성을 노래한 그는 한층 더 깊고 넓어진 음악관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그의 새 앨범에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도깨비’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한 유명 프로듀서 안영민과 로코베리 등도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그는 16일 저녁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Dream of You(드림 오브 유)’를 발표한다.

Tag
#펀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