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우주소녀(WJSN) 은서, 중국인 멤버 3명 “서로 꾸준히 연락하고 응원 중, 많은 기대 부탁”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1.08 23:45
  • 댓글
  • 조회수 98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우주소녀(WJSN)가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지닌 소녀들로 변신했다.

8일 오후 3시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우주소녀(WJSN) 새 미니앨범 ‘우주 스테이?(WJ STAY?)’ 쇼케이스가 열렸다.

지난해 9월 발표한 ‘우주 플리즈?(WJ PLEASE?)’ 이후 4개월 만에 다시 찾아온 우주소녀의 이번 앨범 ‘우주 스테이?(WJ STAY?)’는 타이틀곡 ‘라 라 러브(La La Love)’,‘유 갓(You Got)’, ‘1억 개의 별’, ‘그때 우리’, ‘칸타빌레’, ‘트웰브 어클락(12 O’clock)’, ‘우주정거장’ 등 7곡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라 라 러브(La La Love)’는 벅찬 마음과 하루가 멀다 바뀌는 생각, 단순해 보이지만 온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사랑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은 곡이다.

연서는 “2019년 새해를 맞이해 준비한 첫 앨범이다.우정(팬클럽)분들과 대중분들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 열심히 잘 만들었으니 많이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입을 열었다.

우주소녀 하면 기존의 카리스마 있고 힘찬 모습이 떠오를 테지만 이번에는 조금 달랐다. 

리더 엑시는 “‘부탁해’는 마법학교 컨셉을 가지고 활동한 곡이라면, 이번 앨범 ‘우주 스테이?(WJ STAY?)’는 학교를 졸업한 소녀들이 카니발, 서커스에서 자유로운 축제를 즐기는 컨셉으로 사랑에 대한 소녀들의 복잡, 미묘한 감정 등이 담겨있어 몽환적이고 신비롭다”며 앨범을 소개했다.

우주소녀(WJSN) 연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우주소녀(WJSN) 엑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킬링 파트로 후렴을 꼽은 연정은 사회자의 짧게 불러달라는 부탁에 CD를 삼킨듯한 완벽한 라이브를 펼쳤다. 

지난번 ‘부탁해’ 활동을 통해 데뷔 이래 첫 1위를 한 우주소녀. 

여유가 생겨보인다는 말에 연정은 “여유라기보다 1위를 하니까 책임감이 생겼다. 이번 앨범을 더 으쌰 으쌰해서 준비한 것도 있고 빠르게 나온 만큼 에너지를 가득 담아 준비했다”며 자신 있게 말했다.

우주소녀(WJSN) 연정
우주소녀(WJSN) 연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또한 이날 참석하지 못한 중국인 멤버 3명의 근황에 은서는 “미리 잡혀있는 중국 스케줄로 부득이하게 이번 앨범 활동을 같이 못했지만 연락은 꾸준히 하고 서로 응원하고 있다. 특히 멤버 13명이 다 같이 부른 ‘그때 우리’를 미리 들려주자 본인들 목소리가 잘 나온 것 같다며 타이틀곡에 대해서도 칭찬을 해줬다”고 전했다.

우주소녀(WJSN) 연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우주소녀(WJSN) 은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올해에 만으로 모든 멤버들이 성인이 된 우주소녀. 

이제 남은 것은 어느 누구 하나 꼽을 수없이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돌아온 이들의 몽환적이고 신비한 매력에 빠져볼 차례만 남았다. 

우주소녀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음반을 발표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