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TBC 뉴스룸’, 심석희 성폭행 보도 “조재범 전 코치에 2014년부터 성추행·성폭력 당해”…당시 나이 18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쇼트트랙 국가대표선수 심석희가 조재범 전 코치에게 성폭행을 당한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8일 오후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심석희의 소식을 보도했다.

앞서 심석희는 지난달 조재범 전 코치에게 초등학교 1학년때부터 상습적으로 폭행을 당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 뿐만 아니라 고등학교 시절부터는 상습적으로 성폭행을 당했다며 고소장을 낸 사실이 추가로 밝혀졌다.

지난달 17일 심석희는 조재범 전 코치에게 상습적으로 성폭력을 당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제출했다.

특히 이날은 심석희가 “초등학교 때부터 조재범 전 코치에게 상습적으로 폭행을 당했다”며 조재범 전 코치의 2심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한 날이기도 하다.

심석희는 고등학교 2학년 때인 2014년 여름부터 조재범 전 코치가 강제 추행과 성폭행을 했다고 주장했다.

고소장 내용에 따르면 성폭력은 평창올림픽이 열리기 두 달 전까지 4년 정도 지속적으로 이뤄졌다.

JTBC ‘뉴스룸’ 방송 캡처
JTBC ‘뉴스룸’ 방송 캡처

사건 수사에 들어간 경찰은 조재범 전 코치의 휴대전화와 태블릿PC 등을 압수했다.

심석희는 이미 조재범 전 코치의 상습적인 폭행 피해를 호소해 충격을 준 바 있다.

지난달 17일 법정 증언을 통해 “초등학교 1학년때부터 맞았다”, “초등학교 4학년 때는 아이스하키 채로 맞아 손가락 뼈가 부려졌다”고 피해 사례를 토로했다.

올림픽 직전 폭행 당시에는 “이러다 죽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됐고 또 폭행 후유증으로 우울증을 겪고 있다”고 호소하기도 했다.

1981년생인 조재범 전 코치의 나이는 38세. 1997년생인 심석희의 나이는 23세다.

5년 전 33세였던 조재범 전 코치는 심석희가 18살일 때부터 성추행과 성폭행을 일삼은 것으로 알려져 큰 파장이 일고 있다.

조재범 전 코치 측은 성폭행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