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수호-시우민, 티저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컴백 소식과 함께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는 엑소(EXO)가 금일 멤버 수호와 시우민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2일부터 SMTOWN 공식 홈페이지, 엑소-K, 엑소-M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등을 통해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엑소는, 6일에는 엑소-K 수호와 엑소-M 시우민의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해 음악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시선도 사로잡고 있다. 
 
엑소(EXO) 수호 / SM
엑소(EXO) 수호 / SM
특히, 새로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수록 엑소 멤버들이 새 미니앨범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변신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어, 오는 15일 개최되는 ‘EXO 컴백쇼’를 통해 최초 공개할 신곡 무대에 대한 관심은 어느 때보다 뜨거울 전망이다.
 
게다가 이날 실황은 삼성뮤직(http://content.samsung.com/exoevent)을 통해 생중계 되는 만큼, 국내외 음악 팬들은 물론 가요계 관계자들의 이목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엑소(EXO) 시우민 / SM
엑소(EXO) 시우민 / SM
한편, 엑소는 금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성룡 자선 콘서트 ‘2014 Peace & Love & Friendship’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