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카이캐슬(SKY캐슬)’ 인물관계도 ‘화제’, 혜나 죽음으로 어떻게 변할까? 네티즌 ‘결말 추측’까지…‘15회 결방 아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SKY캐슬)’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5일 14회를 방영한 ‘스카이캐슬(SKY캐슬)’은 자체최고 시청률인 15.8%를 기록했다.

이에 ‘스카이캐슬(SKY캐슬)’에 대해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스카이캐슬(SKY캐슬)’은 총 20부작으로 단 6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아래는 ‘스카이캐슬(SKY캐슬)’의 인물관계도.

‘스카이캐슬(SKY캐슬)’ 인물관계도

노승혜(윤세아 분)♥차민혁(김병철 역) 부부는 차서준, 기준 쌍둥이와 세리와 함께 살고 있다.

또한 이수임(이태란 분)은 황치영(최원영 분)과 부부로 외동아들 황우주를 키우고 있다.

한서진(염정아 분)과 강준상(정준호 분) 부부는 강예서의 부모님으로 김주영(김서형 분)과 대립하고 있다. 

한편 지난 14회에서 혜나가 사망하며 극 전개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여러가지 추측이 나오고 있다. 

14일 방영분 당시 황우주가 엄마가 방에 들어오자 커터칼같은 소리를 낸 것과 관련해 ‘자해’하고 있는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또한 혜나와 예서, 혜나엄마 김은혜와 예서엄마 한서진을 비교하며 두 사람이 바뀐 것 아니냐고 의혹을 가지기도 했다.

한편 오는 11일 방영예정인 ‘스카이캐슬(SKY캐슬)’ 15화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JTBC편성표에 따르면 11일 ‘스카이캐슬(SKY캐슬)’은 정상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