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카이캐슬(SKY캐슬)’ 인물관계도 ‘화제’, 혜나 죽음으로 어떻게 변할까? 네티즌 ‘결말 추측’까지…‘15회 결방 아냐’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1.08 16: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SKY캐슬)’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5일 14회를 방영한 ‘스카이캐슬(SKY캐슬)’은 자체최고 시청률인 15.8%를 기록했다.

이에 ‘스카이캐슬(SKY캐슬)’에 대해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스카이캐슬(SKY캐슬)’은 총 20부작으로 단 6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아래는 ‘스카이캐슬(SKY캐슬)’의 인물관계도.

‘스카이캐슬(SKY캐슬)’ 인물관계도

노승혜(윤세아 분)♥차민혁(김병철 역) 부부는 차서준, 기준 쌍둥이와 세리와 함께 살고 있다.

또한 이수임(이태란 분)은 황치영(최원영 분)과 부부로 외동아들 황우주를 키우고 있다.

한서진(염정아 분)과 강준상(정준호 분) 부부는 강예서의 부모님으로 김주영(김서형 분)과 대립하고 있다. 

한편 지난 14회에서 혜나가 사망하며 극 전개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여러가지 추측이 나오고 있다. 

14일 방영분 당시 황우주가 엄마가 방에 들어오자 커터칼같은 소리를 낸 것과 관련해 ‘자해’하고 있는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또한 혜나와 예서, 혜나엄마 김은혜와 예서엄마 한서진을 비교하며 두 사람이 바뀐 것 아니냐고 의혹을 가지기도 했다.

한편 오는 11일 방영예정인 ‘스카이캐슬(SKY캐슬)’ 15화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JTBC편성표에 따르면 11일 ‘스카이캐슬(SKY캐슬)’은 정상 방영된다.


추천기사